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영국 유망주 신성 축구스타 제이든 산초 영입 경쟁 맨시티 vs 맨유

by 뱀선생 2019. 11. 2.
반응형

영국 유망주 신성 축구스타 제이든 산초 영입 경쟁 맨시티 vs 맨유

 

1. 산초의 이적을 대비하여 후계자를 찾고 있는 도르트문트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맨시티, 리버풀, 맨유, 첼시 등 도르트문트의 산초를 노리는 팀 목록은 많다 대부분의 유럽 최고의 클럽들이 이 선수를 노리고 있고 도르트문트 또한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도르트문트는 후계자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이유는 산초는 여름에 떠날수 있기때문이다
산초는 2022년 계약까지 불구하고 도르트문트보다 더 큰 클럽으로 이적하고 싶어한다.
그러나 바이에른 뮌헨은 그의 경력 계획에서는 중요하지 않다

그렇기에 도르트문트는 분데스리가 내에서 알아보고 있고 후보로는 헤르타 베를린의 자바이로 딜러센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그를 관찰하고 있다.

자바이로 딜러센은 2022년까지 헤르타와 계약이 되어있습니다.

 

 

2. BBC 풋볼 가쉽 정보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첼시의 감독 조세 무리뉴는 3번째 영국클럽과 많은 트로피를 들어올리기 위해서 프리미어리그로의 복귀를 추진하는 중이다. (Sky Sports)

무리뉴는 만약 그 자리가 비게 된다면 아스날의 감독직에 흥미가 있다.(ESPN)

맨체스터 시티는 도르트문트의 제이든 산초를 재영입하는데 관심이 있지만, 19살의 아카데미 출신 선수를 영입하려면 100m 파운드 이상이 들것이다.(Sport Bild)

리버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바르셀로나는 발렌시아의 19살 스페인 윙어 페란 토레스를 영입하는데에 관심이 있다.(Sport Bild

 

3. 제이든 산초 영입을 위해 맨시티와 경쟁할 맨유

 

산초는 맨시티에 있을 시기에 기회를 잡지 못해 독일 리그로 이적했고
지난 시즌 34경기 12골 14도움을 기록했습니다.

맨유는 여름에 이 19살 선수를 데리고 오는데 열심히 노력했지만 결과는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클럽이 그를 원하고 영입하려는 움직임은 막지 못할것이며 90min에 따르면 맨유는 확신합니다. 

비공개적이지만 산초를 올드트래포트로 데리고 올 수 있다고 

또한 스포르트빌트에 따르면 맨시티 또한 산초를 다시 데려오는데 관심이 있으며 맨유와 경쟁할것으로 보입니다.
맨시티는 사네가 뮌헨 이적할것을 대비하여 산초 외에 소시에다드의 오야르사발또한 지켜보고 있습니다.

도르트문트의 산초 이적은 쉽지 않을것입니다 큰 이적료로 인하여 그러나 솔샤르의 맨유는 도르트문트측의 금액을 충족 시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산초가 내년 여름에 이적하긴 이적할라나보네. 


솔직히 이정도로 터질 줄 몰랐음 ㅋㅋㅋ 
뻥글 유망주가 이리 잘하니 
첼시 100m 가즈아 

첼시행이 가능성 젤 높아보이긴 함 
풀신 산거 보면 산초도 가능성있음.

첼시행은 말이 안되는 데 
산초 연봉이 지금도 높고 맨유같은 곳에서는 돈 많이 부를텐데, 첼시가 주급체계를 깨고 최고 주급으로 데려올 만한가? 
지금 유스들 포텐 터지고 있는데가 기존 맴버들도 있고

돌문팬들이 데려가라던데 요즘 슬럼프인가? 

산초 요즘 기복 심해짐 + 훈련에서 불성실함
폼 떨어져서 사기칠 수 있을때 팔아야됨 

어딜 가든 비싸게 가라 맨시티도 돈좀 벌자 

딜러선 요놈도 시티유스출신인대 

 

얘도 맨유가 낚아챘는데 망하면 겁나 웃길듯 ㅋㅋㅋㅋㅋㅋ

 

맨시티 갈일은 솔직히 없을듯 주전하기 위해 꺵판부리고 나갔는데 벤치하기 위해 돌아오는 꼴이니

 

산초 더 크고싶으면 시티가라 능력없는 맨유가서 어린나이에 커리어 조지지 말고

 

메디슨 같은 애들이 우선이다

 

얘 맨시티 가면 주전 못먹지 않음?
지금 맨시티보다 윙자원 강한 클럽은 거의 손에 꼽지 않나? 리버풀, 바르샤도 로테까지 보면

 

베실 지금 측면 플레이 다 읽혀서 담시즌은 윙에서 힘들듯 사네야 아직 잔류 장담 못하고

 

사네가 뮌헨간다면 가능성은있음

우선 팀에서도 그렇고 사네 본인도 그렇고 이적을 생각하니 이적할거라고는 봄. 오히려 제수스의 성장이 더뎌서 최근 괜찮은 윙으로 기용하고 홀란드 영입하겠다는 썰도 돌기는 하는데, 아구에로의 이탈도 생각하면 공격수자리나 윙자리 영입은 필요하기는 함. 근데 다만 산초가 경쟁을 굳이 하러 맨시티에 올까에는 의문...

 

얘가 시티를 굳이...? 얘 사려면 돈 꽤 줘야할텐데 아무리 시티라도 100m 넘게 주고 백업을 사려나ㅋㅋ

 

산초 맨시티 셀온조항 있음 ㅋㅋㅋㅋ

바이백은 600억 걸어놓아서 600억에 영입할수있면...
산초같은경우는 20%(아니면 15%임 오래되서 확실하게 기억은 안나네)셀온조항이 있어서 쉽게 1000억에 맨유가 영입하면 그중에 20퍼인 200억을 맨시티 줘야함. 맨시티가 영입하려고 하면 1000억이라도 800억에 영입할수있는거죠. 구단입장에서는 약간의 변수이긴 하지만 크게 작용할수도 있을거라 ㅋㅋㅋ

그거랑 우선협상권있음ㅋㅋ 뭐 별 위력은 없는거지만

구단에서는 뭐 맞춰줄수있다지만 산초가 과연 경쟁해야하는 시스템에 만족할지... 지금 폼 많이 떨어져서 본인도 경쟁을 원한다면 가능할거같긴한데 무단이탈까지 했던애라 확률이 많이 낮아보임 ㅋㅋㅋ

 

난 안왔으면 좋겠음ㅋㅋ 오면 응원하겠지만 굳이. 라는 생각만 듦
어차피 홈그로운은 기존 3명(스털링, 필포든, 스톤스)+앙헬리뇨+서드키퍼로 문제있는 상황은 아니고, 내년에 실바 사네 오타멘디 지뉴까지 나가면 비홈이 4자리나 나오니깐. 아직 스톤스를 팔기엔 우선 오타멘디부터 처리해야하는 상황이니.
윙을 사더라도 왼쪽 특화된 윙을 사는게 맞다고보기도 하고 여러모로 굳이임ㅋㅋ

 

저도 내키지는 않네요 ㅋㅋㅋㅋ 과거에 시티에서 돌문갈때 한 짓을 보면...
루벤 디아스 계속해서 관찰하는거보면 오타멘디하고 교체+내년부터 에릭 홈그로운되는거 생각하면 굳이 급하지는 않겠네요 ㅋㅋㅋ
저는 산초보다는 홀란드를 좀 더 노렸으면...하는데 경쟁팀이 너무 많은 ㅠㅠ

 

저도 홀란드+센터백에 올인박고 아구에로 나갈대비 준비했음 하는데 쉽지않아보여요 다른걸 떠나서 라이올라 개입이 생각보다 많은듯해서.. 구단이 아마 그 리스크를 안고갈 정도로 홀란드를 재능이라 생각하면 영입할테니 이건 지켜봐야할거같네요
센터백은 디아스가 가능성 높아보이긴하는데 누가 되었든 간에 제발 성공이길 바랄뿐..

 

제임스 래쉬포드 산초
포그바 맥토미니 페레이라
쇼 린델로프 매과이어 비사카

 

시티도 실바가 이번 시즌 끝으로 결별이라
베실 중앙돌리고 사네 나가면 산초 자리 생기긴하는데
펩빡이가 좆도간 쓴다고 베실 윙으로만 써서

 

출처 : https://www.fmkorea.com/2339274207

https://www.90min.com/posts/6487769-man-utd-to-battle-man-city-for-jadon-sancho-with-citizens-very-interested?view_source=categories_page&view_medium=[transfer]

https://sportbild.bild.de/bundesliga/vereine/borussia-dortmund/jadon-sancho-hertha-bsc-nachfolger-65674372.sport.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