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디즈니 실사 영화 라이온킹 2019 vod iptv 블루레이 출시 일정

by 뱀선생 2019. 10. 7.
반응형

디즈니 실사 영화 라이온킹 2019 vod iptv 블루레이 출시 일정

 

라이온킹 2019 영화 IPTV VOD 디지털 스트리밍 버전 출시일은 2019년 10월 11일 예정

DVD 블루레이 판 출시일은 2019년 10월 22일 예정.

한국 출시 일정도 비슷할듯.

 

2019는 디즈니의 해입니다. 전설적인 영화 스튜디오가 올해 후반에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했을뿐만 아니라, 상위 6 대 영화 중 5 편이 디즈니 가족의 일부이며, Star Wars : Rise of Skywalker 도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라이온 킹의 리메이크는 미국에서만되는 $ 500 백만 이상 적립 및 디즈니 캐논의 공연에서 새로 가장 높은 수익률을 자랑하는 실사되고, 엄청난 히트했다. 네, 미녀와 야수 , 정글 북 보다 더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 비욘세, 도널드 글로버, 세스 로겐의 음성 재능과 빌리 아이치 너의 장면을 훔치는 영화가 등장하는 영화를 원하십니까?

당신과 당신의 가족은 의심 할 여지없이 라이온 킹을 계속해서 다시 보고 싶어 합니다. 이는 VOD가 공개 될 때까지 며칠을 세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카운트 다운이 언제 끝날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라이온 킹 은 언제 디지털 방식으로 출시됩니까?
라이온 킹 은 10 월 11 일 VOD에서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 이 영화는 iTunes , Amazon , FandangoNow , Google Play , Vudu 등 원하는 모든 VOD 서비스에서 디지털 방식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이 영화는 10 월 11 일에 Movies Anywhere 를 통해 제공 될 예정 입니다 . Lion King 의 4K UHD 및 Blu-ray 사본에는 디지털 사본이 제공됩니다.

라이온 킹 은 언제 디지털 임대가 가능합니까?
공식 디지털 대여 날짜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영화는 일반적으로 Blu-ray가 출시 된 당일에 대여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10 월 22 일 VOD 서비스를 통해 라이온 킹 을 임대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언제 라이온 킹 블루 레이는 출시?
라이온 킹 은 10 월 22 일 4K UHD, Blu-ray 및 DVD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 일부 릴리스에는 여러 개의 사본이 제공됩니다. 4K UHD는 Blu-ray 및 디지털 사본과 함께 제공됩니다. Blu-ray 릴리스에는 DVD와 디지털 사본이 제공됩니다. DVD는 디지털 사본없이 단독으로 제공됩니다.

어떤 특수 기능이 포함됩니까?
Lion King 의 4K UHD, Blu-ray 및 디지털 사본에는 모두 특별한 기능이 있습니다. 디지털 카피를 사전 주문하면“Perfecting the Pride”피펫이 제공됩니다.이 피펫은 영화 제작자들이 아프리카를 방문하여 프로젝트를 조사합니다. 또한이 영화의 모든 디지털 사본에는 독점 아프리카 특집“프라이드 랜드 페디아 (Pride Lands Pedia)”가 함께 제공되며, 이는 아프리카의 실제 사바나에 대한“버그의 시선”을 제공합니다.

Blu-ray 및 디지털 사본에있는 추가 특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음악, 특수 효과 및 스토리 텔링에 중점을 둔 " 사자 왕의 여정 "기능 3 부작
"장소가 더 낫다"는 3 개의 악보를 세분화하고 어떻게 애니메이션되고 노래가 녹음되었는지를 보여줍니다.
“Never Too Late”및“Spirit”뮤직 비디오
Jon Favreau 감독의 영화 제작자 소개 및 오디오 논평
곡 선택
라이온 회복 기금과 보호 활동가들이 라이온을 보호하기 위해 취하는 행동에 관한 특집 인“자부심을 보호하십시오”.
Netflix에서 언제 라이온 킹 을 이용할 수 있습니까?
못! 넷플릭스와 디즈니의 거래는 끝났습니다!

라이온 킹 은 언제 HBO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까?
또한 절대! 2 개월 후 디즈니 영화는 자신 만의 집을 갖게 될 것입니다…

언제 라이온 킹은 디즈니 +에서 사용 가능?
11 월 12 일에 Disney +가 출시되면서 곧 출시 될 모든 디즈니 영화는 새로운 서비스에서만 스트리밍됩니다. 여기에는 라이온 킹도 포함됩니다 . 물론 우리는 영화의 극장판과 Disney +에 추가 된 시간 사이에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알고있는 것은 어벤져 스 : 엔드 게임 이 12 월 11 일에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7-8 개월의 대기 시간이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2019 년 7 월에 극장에서 개장 한 The Lion King 은 2020 년 2 월 또는 3 월 경에 Disney +에 착륙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decider.com/2019/09/16/the-lion-king-2019-on-vod-blu-ray-netflix-disney-plu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