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씨넷에게 고통 받는 갤럭시폴드 최신 근황 20만번 접기 가능? ㅋ

by 뱀선생 2019. 10. 4.
반응형

씨넷에게 고통 받는 갤럭시폴드 최신 근황 20만번 접기 가능? ㅋ

 

 

삼성아 니네 폴드 진짜 20반번 접었다 폈다 가능?

 

 

어..(뭐지..)

 

 

진짜로 버팀?!?!?!

 

 

어.. 진짜로 ..(싸한데..)

그럼 해본다아아아아?!?(쫄라면 알지?ㅋㅋ)

 

 

으..응...(하 ㅅㅂ..)

 

 

삼성이 한 갤럭시 폴드 20만번 접기 자체 테스트 과정 움짤

 

지금 C NET이 라이브로 하는 짓

갤럭스폴드 접기 하드코어 맛 버전 ㅋㅋㅋ

 

https://youtu.be/aTdbpoQkR4U

씨넷 갤럭시폴드 20만번 접기 실제 라이브 생방송 스트리밍 유튜브 영상

 

 

 

cnet쪽이 더 맞는거 같긴 한다
누가 저렇게 천천히 접고 펴겠어

 

실사용 이상으로 더 극한으로 테스트 해야 하는건 맞음

 

저렇게 급하게 2만번을 연속으로 접는 실사용자가 있을까?
진짜 열때문이라도 변형생길꺼 같은데

 

접고 펴는게 빠른건 맞는데...접었다 펴는 사이에 텀이라도 있던가 해야지 저건 좀.... 무슨 날개짓도 아니고...

 

AP는 중앙에 위치 안 하고 오른쪽으로 치우쳐진 형태고 방열작업도 다 한 상태지만

문제는 저건 접히는 부분이 마찰열이 날 거란 거.

누가 저렇게 마찰열이 날 정도로 접었다 펴기 반복해서 쓰냐 -_-;;;

 

아래처럼 빠르게접고 피는거 100번정도 하면 철사가 끊어질 정도로 달궈짐

 

오히려 저렇게 빠르게 접었따 폈다 하면 금속피로와서 철판도 부러질텐데

 

삼성은 실사용 중에 접었다 폈다는 누적해서 20만번은 접었다 펼 수 있다 라는 개념이었을텐데
그렇게 연속으로 할 경우는 생각 안해봤을수도요
열었다 접었다 하면 분명 접히는 부분에 열이 발생합니다.
그런데 한번 접었다 열경우는 열이 높은 온도로 발생도 안할 뿐더러
다름에 또 열었다 폈을때는 이미 열은 식어있겠죠
그런데 연속으로 저럴경우는 열이 점점 올라가
높은 온도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AP자체에도 열이 발생하지만
접었다 펴기가 반복됐을때 나타나는 열에 비하면 낮을 겁니다.
LCD 패널이 손상 갈 수 있겠죠
결론은
실사용중에 필요할때만 여는 방식으로는 20만번이 가능하다
그러나 연속으로 20만번은 손상될 수 있다

 

근데 이거 20만번 못 채워도 나름 대단한거 아닌갘ㅋㅋ 오히려 홍보될듯

 

실제로 위 씨넷 공식 테스트 영상 중간과정 8만번째에서 중간 확인 체크 사진인데

발열 없었고 접고 펴는 느낌도 문제없고 화면도 멀쩡하다고 함

 

방금 10만 돌파.. 멀쩡;;
이 정도면 외계인들이 불쌍함

 

삼성 관계자들 보고 있겠다 ㅋ 라이브네

 

이걸 금요일날 ㅋㅋ

 

..이게 뭐라고 5분을 쳐다보고 있었네;;

 

현재 8만번 넘겼는데 아무 문제 없다고함 
새 제품이랑 차이 없음
저거 제대로 홍보 되겠는데?

 

지금 8만번째 인데 상태 양호하다고 리스펙 한단다 ㅋㅋㅋㅋㅋ

 

오 10만번 채우고 폰 푸르는중 ㄷㄱㄷㄱ

 

출처 :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4428101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