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JYP 근본력 충만한 오늘자 트와이스 다현 비닐바지 의상 짤 ㅋ

by 뱀선생 2019. 9. 26.
반응형

유머 - JYP 근본력 충만한 오늘자 트와이스 다현 비닐바지 의상 짤 ㅋ

 

엠넷 엠카운트다운 출연 의상인듯? ㅋㅋㅋㅋ

 

 

어 이건 완전...

트와이스 다현 프로필 정보

 

본명 : 김다현 (金多賢, Kim Dahyun)
출생 : 1998년 5월 28일 (21세)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은행동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58.6cm, 48.9kg, O형, 240mm
취미 : 음악 감상하기, 피아노 치기
특기 : 춤, 랩
좌우명 :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This too shall pass!)
가족 : 부모, 오빠(1996년생), 반려견 아리(말티즈)
학력 :
성남은행초등학교
은행중학교
돌마고등학교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소속사 : JYP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 TWICE
데뷔 : 2015년 TWICE 앨범 THE STORY BEGINS
포지션 : 리드래퍼, 서브보컬
종교 : 개신교
별명 :
두부, 시한폭탄 예능 유망주, 독수리녀, 흥 많은 두부], 흥부, 둡, 둡다, 둡린이, 둡저씨, 이글킴, 김이글, 파이리, 급식단장, 둡또카, 두부둥이, 듀뷰, 둡깅이, 떠오르는 챙덕, 둡가씨, 뚱뿡이, 우취요정, 트와이스 원내배우, 둡스코


ㅋㅋㅋㅋㅋㅋ 두부를 비닐봉지에 담아줬네

 

이거는 사장을 존중하는 걸까? 맥이는걸까?

 

의지가 담겨있는 팬츠구만

 

진짜 코디 뭐하냐....

 

태연생각남

 

비니루 ㅋㅋㅋ 요즘 탑골가요가 인기라더니..

그 사장에 그 직원 남길려고 했는데..

 

의상떠나서 내가 기억하는 다현은 존나 애같았는데 개상여자됐네 ㄷㄷ

 

저거 유치원때 장기자랑? 뭐 부모님모셔서 춤출때 입히는 옷인데

 

박진영 후계자아니냐 ㅋㅋ 오마주

왕위를 계승하는 중입니다

 

피부 개사기네

 

jyp의 의지를 이어받겠다는 뜻인가

 

박진영은 비닐바지에 한맺힌거라도 있나

jyp 근본 그자체 ㅋㅋㅋ

 

뒤에 사나야 쯔위야

모모 앞머리 올려서 그런가 몬알아보겠네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222179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