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연복 레시피 집에서 만드는 초간단 짜장면 짜파게티 짜장라면

요리 레시피 + 맛집

by 뱀선생 뱀선생 2019.08.25 19:45

본문

이연복 레시피 집에서 만드는 초간단 짜장면 짜파게티 짜장라면

 

jtbc 토요일 예능 아는형님 194회 20190824 편에 출연한 이연복 쉐프.

나와서 초간단 꿀팁 일요일은 내가 요리사 짜파게티 짜장라면을 활용한 초간단 짜장면 만드는 방법 ㅋ

강식당 셰프 강호동과 대결하는데 서장훈 시식 후기평으로 간짜장 맛이 난다고 함.

 

이연복 레시피 초간단 자장면 만들기

 

재료 : 짜파게티 2~3개 + 양파 2개 + 돼지고기 한주먹

 

만드는 방법

1. 물을 끓이고 짜파게티 면을 2개 삶는다.

2. 그 시간동안 재료 준비로 양파 2개와 돼지고기 한주먹을 큼직큼직 씹는 식감이 좋은 크기로 썰어준다.

3. 팬에 올리브유 두르고 고기를 먼저 노릇노릇 튀기듯 구워주다가 양파+ 건더기스프도 볶아준다.

(백종원도 그렇고 일단 단백질 고기를 먼저 조리해주는게 맛이 좋나봄 ㅋㅋㅋㅋ)

4. 여기서 포인트가 중요한데 양파가 많이 들어가 짜장라면 스프 2개 쓰면 싱겁다고 볶아진 재료에 짜파게티 스프 3개를 넣고 잘 섞어준다. 이때 너무 뻑뻑해서 잘 안풀리면 삶고 있는 라면 사리 육수를 좀 부어서 풀어주라고 함.

5. 면이 다 삶아지면 건져서 짜장면 소스와 합체 시켜주면 끝~

(방송에서는 삶은 면을 건지고 짜장면처럼 그 위에 소스를 부어줬는데 쟁반짜장 or 파스타처럼 같이 볶아줘도 괜찮을것 같음)

6. 강호동 이수근 강식당 멤버들 말로는 여기에 고추가루 뿌려 먹으면 죽는다고 ㅋㅋㅋㅋ

 

https://tv.naver.com/v/9630547

 

이연복의 요리 꿀팁(?) ☞ 눈이 매우면 눈을 가려라

아는 형님 | 양파를 썰 때 눈이 많이 맵다면? "눈을 가리고 썰면 돼♨" 눈 가리고 거침없이 양파 써는 이연복! 너무 평온한 모습... 역시 이연복 클라스☆

tv.naver.com

이연복의 요리 꿀팁(?) ☞ 눈이 매우면 눈을 가려라

양파를 썰 때 눈이 많이 맵다면? 
"눈을 가리고 썰면 돼♨" 
눈 가리고 거침없이 양파 써는 이연복! 
너무 평온한 모습... 역시 이연복 클라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