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정보 - 넷플릭스와 독점작 투자 경쟁하는 푹 + 옥수수 웨이브

by 뱀선생 2019. 8. 23.
반응형

정보 - 넷플릭스와 독점작 투자 경쟁하는 푹 + 옥수수 웨이브

 

kbs mbc sbs 지상파 3사 연합 푹 + sk텔레콤 옥수수 = 웨이브

 

"가장 먼저 내세울 수 있는 건 제작비다. 드라마를 만들 때 100원이 든다고 했을 때, 넷플릭스가 그간 국내 제작사에 50원을 투자했다면 우리도 적어도 그 이상, 51원을 투자하겠다."

 

넷플릭스가 너무 커지니까 국내 스트리밍 업체도 힘을 모아서 대항하는 모양새.

넷플릭스 미드 독점작 이런건 아예 포기하고 한국 자체 제작 드라마 콘텐츠 등을 확보하려고 하는것 같음.

 

대충 넷플릭스보다 최소 1원 더 투자한다나? ㅋㅋㅋ

 

지상파방송사와 SK텔레콤이 운영할 통합 OTT 웨이브를 운영할 콘텐츠연합플랫폼의 이태현 대표가 21일 국제방송영상마켓 2019 기조강연에서 발표하고 있다.<한국콘텐츠진흥원 제공>

 

넷플릭스건 토종 OTT 웨이브던지 재미있는것만 많이 만들어 달라.

 

나영석pd꺼 같은 신서유기 강식당 이런거 많이 만들어주는쪽이 한국 시장 재패하겠지뭐 ㅋㅋㅋㅋ

요즘 대세? 잘나가는 CJ tvN 콘텐츠 제공하는 쪽이 유리하려나?

 

개인적으로 미드 관심 없어서 넷플릭스 켜도 진짜 유명한 대작 1~2개만 뒤적뒤적 찾아보다가 결국 다시 한국 예능 콘텐츠 뒤적뒤적 찾아보게 되더라.

 

플스4 닌텐도스위치 엑스박스 콘솔 3파전처럼 독점작 콘텐츠 확보가 가성비를 결정한다 ㅋㅋㅋㅋ

 

출처 : https://www.asiae.co.kr/article/201908221128547774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