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루머 - 충격 이적각?? 독일 공신력 키커 르로이 사네 뮌헨 이적딜

by 뱀선생 2019. 8. 2.
반응형

루머 - 충격 이적각?? 독일 공신력 키커 르로이 사네 뮌헨 이적딜

 

190802 영국 BBC피셜처럼 독일 공신력 높은 키커발 이적 루머 뉴스가 떴습니다.

맨시티 팬으로서 믿고 싶지는 않지만 르로이 사네가 결국 독일 바이에른 뮌헨으로 떠날것이라는 내용.

이적 시장 초반 재계약 문제가 그냥 개소리 분위기로 가다가 프리시즌 열심히 뛰면서 마무리해가는 느낌이였는데 이적시장 문 닫으려고 하니까 갑자기 급물살???

뮌헨이 돈 풀기로 결국 작정했나봄.

진짜 이적이 성사된다면 클럽레코드를 한참 깰것 같은 느낌.

 

그럼 맨시티 윙 조합은 어떻게 되는거지???

스털링 + 베실바? / 스털링 + 마레즈? / 아니면  스털링 + 제주스??? 코파아메리카 브라질 윙으로 뛰어서 잘했던 제주스의 추가 투입? /

원래 좌사네 우털링 조합이였는데 이제 스털링은 왼쪽으로 뛰고 사네 떠나면 누가 또 레프트윙으로 뛰려나???

이렇게 되니까 문득 도르트문트 가서 터진 맨시티 유스 유망주 출신인 왼쪽윙 제이든 산초가 생각난다 ㅋㅋㅋㅋ

 

맨시티 레알 바르셀로나처럼 의외로 쩜오드림클럽 느낌나는게 리그 적응 못한 선수 판적은 있어도 타 빅클럽에게 아직까지 주전 핵심 선수 빼앗겨본적이 없음. 주급 연봉을 얼마를 쥐어주는건지 다들 맨시티 오면 대만족, 벤치후보여도 자유계약 풀릴때까지 남아있음 ㅋ 팬의 입장에서는 계륵선수가 안팔려서 빡칠떄도 많음.

아마 사네는 맨시티 최초의 1군 주력 자원 매물 매각인듯???

 

“키커” 정보에 따르면, 르로이 사네는 고심끝에 뮌헨 행을 결정했다. 계약기간은 4-5년이 될 것이며 이적료는 100m유로를 초과할 전망이다. 이 금액은 클럽 레코드인 뤼카 에르난데스(80m)을 깨버렸다.  

 

“빌트+”정보에 따르면, 르로이 사네는 바이에른 뮌헨에서 뛰고 싶다는 명확한 신호를 보냈다. 하지만 모든 세부사항이 밝혀지지 않았다. 사네는 4-5년 계약에 동의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이적료는 며칠 내에 맨체스터 시티와 합의할 것이다. 이적료 협상 실패 가능성은 매우 적다. 

이적료는 얼마?

맨체스터 시티는 100m유로 이상을 요구할 것이다. 

최고 연봉자?

현재, 연봉 20m유로가 논의되고 있지만 일부는 즉시 계약금으로 사용될 수도 있다. 이적료, 연봉, 계약금은 총합 200m유로에 끝나야 한다. 현재 뮌헨의 최고 연봉자는 레반도프스키(16m)이다. 

 

 

역대 최악의 이적 사가였다 일처리 미친

뮌헨 원래 일처리 조용조용하게 시마이치는 성격이었는데 브라쪼 오고나서 무슨 인스타 좋아요로 애무하지않나.. 감독은 망언해대고 ㅉㅉ

 

사네 그래도 근본은 있음 ㅋㅋㅋ 드림클럽이 바르샤인건 안비밀~

 

맨시가 디발라 하이재킹하면 어케되냐 ㅋㅋㅋ

 

오면 로베리 무게감 그나마 채워주긴하지..
갠적으로 베일 갔으면 잘했을것같은데

 

후 .... 새기 이적시장며칠안남기고 떠나내

 

잘가라 사랑했다 ㅅㅂ년아 ㅠ

 

가지마 제발 사네 ㅅㅂ 가지마 부탁이야

 

가면 무쌍찍을꺼 같긴 하다

 

데려오는건 다행인데 짭시도 보강 잘하길...

 

펩이 얘 좋아하지 않음?

본인이 나가고 싶다면 어쩔 수 없다고 말하던게 이런 떡밥이였나....

 

개싸게 파네 역시 호구진

 

100m이 싼 건 아니지. 36m에 영입하고 서브로 밀렸지만 그래도 맨시티에 사네니까 100m 받는 거라고 봄.

 

맨시티 팬들한테 물어보면 100m이면 다 왜파냐 할껄
젊고 풀주전이 아닌거지 아예 서브 자원도 아니고 10 10은 찍는 애가 지금 물가에 100m이면?
가뜩이나 이적시장 끝나가는 통에 안 판다 안 판다 하던 애인데
수익으로 따지면 이득인데, 장사 잘한건 아니라 생각함

펠릭스가 120인데요

 

저도 싸게 파는거 같음 
사네는  epl 우승 시즌 베스트11 좌사네 우털링 조합이 핵심이였는데....
서브라 쓰지만 누가 사네를 서브라고 생각하겠음. 

바로 전전 시즌부터 리버풀 마누라 라인과 경쟁뛰었던 놈인데
갑자기 베실바가 윙에서 터져서 한시즌도 아닌 후반기 반시즌 주전 밀린거고 다음시즌이면 또 어케될지 모름.
사네도 epl 탑 클라스 윙어인데 100m이 비싼건 아니지. 

펩이 베나실 터지고 나서 사네 안쓴이유가 헌신적인 모습이 안보였음 무리한 드리블 치다가 공 뺏기면 다시 찾아올려는 모습을 안보여줌

 

주급 5억이면 없던 충성심도 생기겠네 ㅋㅋㅋㅋ

 

조심스럽게 100m+옵션 선에서 결정 되지 않을까 싶네요

 

산초 리턴 가능? ㅋㅋㅋ

산초 맨시티 리턴보고싶다 다실바 나가면 가능일듯

 

뭐 빌트 플러스까지 뜬거면 오긴 하겠네. 참 힘들다 힘들어

 

100m에 나간다는건 찌라시 같은데 200m 패키지면 진짜 파는각인가???

 

왜파냐 ㅅㅂ....리버풀이랑 경쟁이 앞으로 더 빡세질텐데 또 사네만큼 좋은애 없을거같은데

 

 

출처 : http://www.fussballtransfers.com/bundesliga/transfer-hammer-sane-vor-bayern-wechsel_107299

https://m.bild.de/bild-plus/sport/fussball/fussball/fc-bayern-leroy-san-kostet-200-mio-handgeld-abloese-gehalt-63700900,view=conversionToLogin.bildMobile.html

https://www.fmkorea.com/204755986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