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190723 바르셀로나 이적 이후 그리즈만 프리시즌 헛발질 움짤 ㅋ

by 뱀선생 2019. 7. 23.
반응형

190723 바르셀로나 이적 이후 그리즈만 프리시즌 헛발질 움짤 ㅋ

프리시즌 ICC 바르셀로나 vs 첼시 경기.

 

이제는 바르셀로나 그리즈만의 결정적 헛발질 ㅋ

근데 파고들어가는 오프더볼 움직임 개쩌네 ㅎㄷㄷ

이게 월드컵 우승 프랑스 핵심 자원 클라스인가!!!

 

 

짱리즈만 움직임 보소 ㅋㅋ

 

느그즈만 공간 찾아들어가는 움직임 진짜 개지리네

 

움직임은 굿

 

응 바르샤에서 축구 이새끼 혼자 잘하고있어~

 

오늘 존나 잘함 근데 혐벨레가 옆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야 쿠티뉴화 되가는중? ㅋㅋㅋ

 

ㄴㄴ 쟤만 사람임 ㅋㅋ

 

큐티뉴 지금 개쩐다. 늦기 전에 누가 데려가라 떡상 씹가능

 

움직임은 좋네 ㅋㅋ아근데 뛰는거 귀엽누

 

AT팬들 1피식 적립

 

움직임도르 씹ㅋㅋㅋ

 

오른발에 걸렸네 ㅋㅋ

 

오늘 축신인데 조르지뉴가 개태클해서 시즌아웃될뻔함

 

그래도 얘 이거빼곤 개오지드라ㅋㅋ

패스 연결 개씹오짐 머리로 축구하는게 보이는느낌

 

그래도 존내 잘하더라 이 장면 하나만으로 까기엔 보여준 폼이 오늘 바르샤 멤버중 상위권임

 

프리시즌이지만 메시랑 수아레즈 같이 쉬면 쿠티뉴 그리즈만 뎀벨레 쓰리톱도 괜찮을 것 같은데 
지금 경기에서 그리즈만은 메시가 없는거에 비해서 너무 전방에 위치한 느낌 조금 더 아래로 내려와서 패스 보여주는거 보니깐 확실히 더 괜찮은 모습 오히려 쿠티뉴가 조금 더 살아날 수 있을 것 같은데 발베르데가 전방 압박 전술만 잘 짤 수 있으면 젊은 쓰리톱으로 메시 없는 경기에서 다른 느낌으로 경기 운영 가능할 것 같은데

 

축구 개못하네 아자르랑 비교하지마라 씨벌꺼ㅋㅋ

 

이야 ㄹㅇ 진짜 오프더볼 움직임 봐봐.. 진짜 월클은 다르긴 하다.

 

움직임 호날두 보는거 같다 ㄷㄷ

 

포트나이트 새로 나온 모션인가?

 

아자르 vs 그리즈만을 엘클라시코에서 보겠네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01781744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