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버 - 유베 새감독 사리가 걱정할것 없는 유벤투스의 강력한 감독권한

축구 + 피파

by 뱀선생 뱀선생 2019.07.22 12:57

본문

유버 - 유베 새감독 사리가 걱정할것 없는 유벤투스의 강력한 감독권한

EPL 첼시에서 한시즌만에 바로 다시 이탈리아 세리에A로 복귀한 사리 감독.

그것도 나폴리에서 호날두가 있는 유벤투스로 ㅋㅋㅋㅋ

 

유명한 알레그리 대노 짤...

3:1로 이기고 있는 상황에 경기 막판에 보누치가 정줄 놓고 실점 하자 알레그리는 대노 함.

 

이후 보누치의 불만은 계속 됬고 사건은 팔레르모전때 터짐

보누치가 체력적으로 한계에 부친 마르키시오의 교체 요청 신호를 보냄 

알레그리는 "닥치고 뛰어 이 xx야! 제대로 뛰기나 해! Vaffanculo!" 라고 보누치에게 윽박지름. 

보누치도 "지옥에나 가버려라" 응수

보누치는 화가 나서 경기를 마치고 팬들에게 인사없이 바로 라커룸 직행

 

당시 팀의 핵심이든 뭐든 나발이고 감독한테 깝친 보누치는 챔스 16강 2차전이라는 중요한 경기에서 출전정지 자체 징계 때림.

그리고 경기도 마로타 단장이랑 네드배드 부회장 옆에서 벌 세우면서 경기 관전 시킴.

 

 

이게 뭐야 골때리네

생각하는 의자 ㅋㅋㅋㅋ

 

의자도 ㅆㅂ 등받이없는 ㅈ같은걸로줬네 초등학생이냐 ㅋㅋㅋㅋ

 

막짤은 뭐 세리에 진실의 방이냐??

 

ㅅㅂ 마피아의 나라 아니랄까봐 ㅋㅋㅋㅋㅋㅋㅋ

 

와 네드베드가 부회장이야? 개쩌네

 

마로타 나가고 구단에 실질적인 운영 권한은 네드베드가 가짐...

영입관련은 파라티치 단장이 하고 그 외에 모든건 네드베드가 결정해서 아넬리한테 올림

 

저때 개빡칠만함. 15-16 시즌 초반 경기에서 너무 똥싸서 챔스권에만 들어도 다행이라는 소리도 나왔었을 때. 카르피 강등팀 상대로 무조건 승점 3점 따야하는데 잘 이기고 있다가 후반 끝나기 직전에 연달아 실점 내주고 분위기상 거의 동점까지 갈뻔함.보누치 뇌없는 수비로 진짜 ㅈ 될뻔

 

확실한건 보누치가 저 날 감독권한인 전술이라던가 선수교체 같은거에 참견했다가 둘이 싸웠고 구단은 보누치한테 출전경기 내린거 까지가 밝혀진 팩트임

 

막짤은 처음 보는데 겁나 처량해 보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퇴장이나 부상당하면 나름 귀빈석에서 보는데 뭔 맥도날드 의자에 앉아서 보냐 ㅋㅋㅋㅋㅋㅋ

 

감독권한보소

급식투스 ㅋㅋㅋ

 

네드베드 권위가 유베에서 상당하구나. 하긴 레전드 출신에다가 부회장이라는 고위직에 있으니..

네드베드한테도 사실 누가깝치겠어 발롱 위넌데..

유벤투스 최후의 발롱아님?

 

유벤투스는 서포터즈들도 오지는게 레알의 날두에게 다같이 박수쳐준거가 레전드였지

 

유베팬들은 네드베드 vs 델피에로 하면 누굴 더 팀의 아이콘을 쳐줌?

 

델피에로

네드베드는 라치오 레전드지 뭐

네드베드가 리얼이지 수많은 원클럽맨 이딴거보다도 강등당했는데 팀다시올린 수훈이정말 엄청남

 

유벤투스 걍 보드진 자체의 권위가 존나 높아서 보드진에서 선호하는 감독을 대부분 선임해서 깝치질 못하지
구단이 대놓고 선수 vs 감독하면 감독편 들어주는 구단

반대로 맨유나 첼시 등은 선수편 들어주는듯???

요즘 축구 감독 연봉보다 선수 몸값 폭등이라 경제적으로 선수편 들어주는 구단주가 많은듯.

 

보누치는 뭔데 맨날 욕먹냐 ㅋㅋㅋㅋ 이새끼 진짜 문제 많나
근데 정작 국대나 이런데는 꼬박꼬박 불려가드만

 

16-17 시즌 재계약. 유벤투스 충성충성 ~> 17-18 시즌 밀란에게 역제의. 밀란 주장 달고 우리의 밀란을 위대하게 만들자!! 유벤투스 상대 골넣고 세레모니 ~> 18-19 전 시즌에 밀란 주장 달고 주장 코스프레 하면서 유벤투스 복귀의사 타진. 복귀 후 밀란때 나는 내가 아니야 시전.

 

확실히 뮌헨 유베보면 구단 명성도 중요하지만 구단과 프런트가 감독을 지지해줘야됨

 

이야 최고참 선수를 TV 방송까지 나가는 경기에 공개적으로 벌 세우네 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01364807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9.07.22 20:10 신고
    안녕하세요. 늘어나지 않는 방문자수 때문에 블로그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면 제 블로그에 한번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zzing548.tistory.com/entry/Selected-Keyword 에서 블로그 트래픽을 늘리기 위한 Selected Keywords에 대한 내용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