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아빠어디가 윤후 폭풍성장 담배 길빵 잼 ㅋ

by 뱀선생 2019. 7. 4.
반응형

유머 - 아빠어디가 윤후 폭풍성장 담배 길빵잼 ㅋ

 

 

입에 담배 물고 있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

 

얼굴은 그대론데 덩치는 어우 윤민수 ㅋㅋㅋ

 

옆에 계신 분 여친?

 

엄마겟지...

 

이모래

 

윤후야 어디까지 간거니

아빠 닮아서 덩치 좋네ㅋㅋ

 

식후 춥파춥스가 짜세긴 하지 암

 

벌써 연초피는거보소 ㄷㄷ;;

 

얼굴은 앳된데 키는 성인만 하네 ㄷㄷ

 

뒤에 캐릭터 보니까 일본인가 후쿠오카??

 

그러네 도쿄 올림픽 마스코트네

??? : 이 시국에...

 

짜식 담배도 피우고 다컸네...

 

어두운 골목길에서 윤후가 부르면 무릎꿇기 가능?

 

엄마 가방 들어주는거 귀엽네 ㅋㅋ

 

뭔가 재력가같은 인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 부자 느낌나는데

 

루니 같네

 

추신수냐 추무빈이냐 ㅋㅋㅋㅋ

 

후야 그거 사탕 맞지...?

 

윤후 근황 사진짤에서 주윤발 큰형님이 보이네 짜식 크게 될 놈이야

 

짱구네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95981560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