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아빠어디가 송지아 송지욱 남매 근황 짤 드리블 클라스 ㅋ

by 뱀선생 2019. 6. 24.
반응형

유머 - 아빠어디가 송지아 송지욱 남매 근황 짤 드리블 클라스 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 남동생 따위는 헤어롤 하고도 바른다는 친누나의 위엄 ㅋㅋㅋㅋ

2002년 월드컵 때 포르투갈 레전드 축구선수 피구를 막은 송종국의 위엄이 느껴지는 유전자 ㅋㅋㅋㅋ

축구 선수 시키려나?? 송지아 막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까지 크는거 아니냐 ㅋㅋㅋㅋ

 

송지아 송지욱을 벗겨내는 드리블 움짤

 

지아 드리블뭐냐 ㅋㅋㅋ마지막 슈팅도 강한데 음바페 같음;

 

뭉쳐야찬다 코치로 와라..

선수로 뛰어도 부동의 주전 쌉가능 ㅋㅋㅋㅋ

솔직히 허재 쌉바름ㅋㅋㅋㅋㅋㅋ

 

지아 확실히 엄마 많이 닮아서 이쁘게 컸네. 근데 축구 실력은 또 뭔데 ㅋㅋ

 

지아 여전히 이쁘네

 

지아 축구잘하네  축구 웰케 잘해 진짜 ㅋㅋ

다리 긴게 포그바같네 ㅋㅋ

 

??? 뭔데이렇게잘해?? 웬만한 성인남성보다잘하는데?? ㅋㅋㅋ

 

아들내미 입은거 페예노르트?

 

지아 되게 많이 컸네? 꽁병지티비 시작할때 잠깐나왔을때도 애기같았는데.

 

수지느낌나네

 

남동생 따위는 앞머리롤 하면서도 제낀다... 그런 말인가?

 

ㄹㅇ 헤어롤했넼ㅋㅋㅋㅋㅋ

 

오 왼쪽으로 툭쳐놓고 반대로 제끼네 ㅋㅋ

 

딸은 아이즈원 강예원인가 닮았네 ㅋㅋ

 

강혜원 보다는 뭔가 안유진 느낌이 나기도 하는것 같넹

 

송종국이랑 사는건가?

 

애는 엄마가 데리고있고 주기적으로 만나는걸로 앎

 

오! 저기서 풋살해봄!! 엄밀히 말하면 저기 밖에 있는데지만! 송종국 FC!

 

지아 다리길이 엄청나네 ㅋ
모델해도 될듯
얼굴도 이쁘고 ㄷㄷ

길쭉길쭉한데 이쁘기까지 ㄷㄷ 운동선수 유전자 피지컬 포텐 터지겠네

 

와 동생 발 들어오는 거보고 바로 아웃사이드로 슥 미는거 예술인데 
축구선수는 축구선수를 낳는구나

 

와 유전자 무시 못하네 지아가 ㄹㅇ 영리한게 보통 사람이면 발끝으로만 깔짝 되서 뺏기기 쉬운데 보면 상체하고 팔로 수비수를 견제 함 이건 배워도 잘 못쓰는데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93158935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