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맨시티 VS 크리스탈 팰리스 EPL 22라운드 경기 프리뷰

by 뱀선생 2016. 1. 16.
반응형

[뱀선생] 맨시티 VS 크리스탈 팰리스 EPL(영국 프리미어리그) 160117 일요일 00:00 22라운드 경기 프리뷰(미리보기)


저번 21라운드에서 에버튼과 비겨버리는 바람에 2위인 레스터 시티와 승점이 3점차로 늘어나버린 맨체스터 시티 ㅜㅜ

그래도 다행히 아스널이 다행히 비겨버려서 리그 1위와의 승점은 그대로 3점차. 1,2위 승점이 동점임 ㅋㅋㅋㅋㅋ

이번엔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홈경기인데 아마 이기겠죠? 

리그 3위와 8위의 대결인데 후스코어드닷컴에서는 맨시티의 3대1 승리를 예상했습니다.


예상 선발 출전 명단(예상 라인업)


펠레그리니 감도의 인터뷰처럼 페르난지뉴, 망갈라가 부상이여서 구멍이 숭숭 뚤린 명단.

센터백에 오타멘디와 데미첼리스 조합이라니...

그래도 저번 에버튼의 공격을 무실점으로 막았으니까 데미갓 다시 한번 회춘모드를 부탁합니다.

페르난두도 야야 투레 활동량 커버 잘 해줬으면 좋겠음.

아게로는 저번 경기 다시 부진했는데 이번엔 살아나나요? 아님 보니나 이헤아나초?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1라운드 팀 순위



22라운드 주요 경기

토트넘 vs 선더랜드 ->요즘 말 많은 소농민 나오나요? ㅋ

첼시 vs 에버튼

맨시티 대 크리스탈 팰리스 -> 제발 잡고 1,2위 추격합시다.

애스털 빌라 vs 레스터 -> 레스터 제발 져라 ㅜㅜ

리버풀 vs 맨유 -> 22라운드 가장 빅매치~!!! 루니는 골 결정력을 다시 한번 폭발시킬것인가

스토크시티 vs 아스널 -> 스브스 스포츠에서 약빨고 광고하던데 아스널은 스토크시티한테 증명을 받으라나 뭐라나 ㅋㅋㅋ 짭라탄, 최소 메시 ㅋㅋㅋㅋ



경기 전 감독 인터뷰(감독 리액션)


토요일에 펼쳐지는 크리스탈 팔레스와의 경기에서 페르난지뉴와 망갈라의 결장을 발표한 펠레그리니 감독

시티의 감독인 마누엘 펠레그리니가 크리스탈 팔레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열린 기자회견에서 시티의 부상 선수 명단은 이전 경기(v 에버튼)때와 다르지 않다고 발표하며 크리스탈 팔레스를 상대했던 원정 경기(프리미어 리그)에서 시티의 히어로가 되었던 켈레치 이헤아나초를 칭찬했습니다.


펠레그리니: "부상 선수 명단은 최근 경기 때 발표한 것과 동일하다. 페르난지뉴, 망갈라, 보니, 콤파니, 나스리, 패트릭 로버츠가 부상으로 결장이다.  다음 주 정도에 한 두명의 선수가 복귀를 할 예정이다.


켈레치는 선수 명단에 들어있다 - 선발이 될지에 대해서는 내일 알게 될 것이다. 그는 매일 매일 팀과 함께 훈련을 받고 있는 어린 선수이다. 경기에 출장할 수 있는 선택이 주어진다면 반드시 그 기회를 잡아야 한다. 그리고 켈리치는 매번 그 기회를 잡고 있다. 


켈레치가 중요한 선수들과 매일같이 훈련을 받은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특히나 그가 중요한 선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팀이 최근의 경기에서 승점 3점을 획득하는 것에 실패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펠레그리니 감독은 시티의 경기력에 열변을 토했습니다.


펠레그리니: "경기를 주도했고 많은 찬스를 만들었지만 다른 이유로 득점을 성공시키지는 못했다. 에버튼을 상대로 펼친 경기력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다. 우리가 득점을 성공시키지 못한 것은 이상한 일이었다. - 축구에서 간혹 일어날 수 있는 일이다. 이와 같은 경기력을 지속해야 하고 득점을 성공시킬 것이라 믿는다.


'예측 가능'은 시티에게는 없는 특성 중 하나이다 - 우리는 다양한 방식의 플레이를 펼치고 있다.


우리는 지난 3차례의 시즌 동안 프리미어 리그의 최고 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홈에서 뿐만 아니라 원정에서도 공격적인 팀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17회의 슛팅을 선보이고도 한 골도 넣지 못했다는 것은 하나의 우연일 뿐이다. 상대 팀들은 항상 8-9명의 수비로 우리의 플레이를 기다리고 있다.  


우리는 항상 빠른 전개의 플레이를 펼치도록 노력하고 있다. - 상대팀의 골대 앞에서 8, 9명의 선수를 상대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스피드가 필요한 것이 아니라 마지막 세 차례 패스의 정확도가 필요한 것이다. 공을 점유하지 못한다면 스피트가 중요하겠지만 우리는 경기마다 (상대보다) 높은 공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마누엘 펠레그리니 감독은 지난 원정 경기와 이번 경기와의 연관성을 배제하며 기자 회견을 마무리하였습니다.


마누엘 펠레그리니: "매 경기가 모두 다르다. 런던에서의 지난 경기에서 종료 직전에 승리를 거두며 매우 어려운 경기를 치뤘었다. 시즌 초에 우리는 매우 좋은 분위기에 있었고 많은 득점을 성공시켰었다. 지난 원정은 막상 막하의 경기였고 지난 컵 경기는 약간 쉬운 경기였을 수도 있다. 하지만 내일의 경기가 쉬울 것이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크리스탈 팔레스는 중요한 선수들이 있는 강한 팀이다."



경기 전 선수 인터뷰(라힘 스털링 리액션)


크리스탈 팔레스의 윙어들을 압박해야지만 최전방 수비수에게 위협을 가할 수 있다고 믿고 있는 라힘 스털링

이번 주 토요일에 경기에서 시티가 상대하게 될 크리스탈 팔레스는 총 10차례의 원정 경기에서 5승 2무를 기록하며 프리미어 리그에서 가장 좋은 원정 플레이를 펼치는 팀 중 하나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시티는 이번 시즌에 크리스탈 팔레스를 상대로 2전 2승을 기록하고 있으며 시티의 라힘 스털링은 상대 팀의 윙어인 윌프레드 자하와 야닉 볼라시에를 압박하여 잠재우는 것이 토요일경기에서의 승리의 열쇠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라힘 스털링: "크리스탈 팔레스에는 자기 자신의 표출을 허용받은 선수들과 경기 중 어느때나 최전방으로 돌진해 아무 것도 없는 상황에서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것을 즐기는 두 명의 윙어가 있다."


라힘 스털링: "그들(두 명의 윙어)은 자심감에 차 있고 경기 초반부터 상대의 풀백들을 꼼짝 못하게 만드는 것을 시도한다. 크리스탈 팔레스에게 있어서는 그 두명의 선수가 몇 몇의 중요한 득점을 성공시키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우리를 상대로 그렇지 않기를 바란다 - 우리와의 경기 후에는 그들이 좋은 시즌을 보냈으면 좋겠다.


크리스탈 팔레스는 매우 자유로운 경기를 펼친다. 크리스탈 팔레스가 좋은 컨디션을 보이는 날에는 그들은 프리미어 리그의 대부분의 클럽을 상대로 승리를 거둘 수 있는 팀이기 때문에 그들이 팀으로 어떤 전략을 펼칠 지는 파악하기가 어렵다."


라힘 스털링: "크리스탈 팔레스가 팀으로서 서로를 위해 매우 열심히 하고 있다고 생각하며 선수들은 감독의 주문대로의 정확한 플레이를 펼치는 것 같다. 크리스탈 팔레스가 최근의 경기에서 득점을 성공시키지 못하고는 있지만 우리는 그들이 받아 마땅한 존경심을 가지고 크리스탈 팔레스를 상대할 것이다. 하지만 이번 경기는 맹렬한 공격을 퍼부어 초반에 승부를 봐야하는 경기이다.


우리의 최고 전력으로 경기를 펼친다면 이길 수 있는 게임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