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루머 - 유벤투스 펩 감독 이적설은 주가조작 때문

by 뱀선생 2019. 5. 26.
반응형

루머 - 유벤투스 펩 감독 이적설은 주가조작 때문

 

기자 예상이 맞다면 유벤투스 쪽에서 일부러 이적썰을 흘린건가 주작투스 ㅎㄷㄷ;;;

솔직히 펩 과르디올라가 갑자기 유벤투스로 이적하는게 말이 안되는데 ㅋㅋㅋㅋ

축구 커뮤니티 상에서 불리는 별칭? 패러디? 같은게 거지투스라고 할정도로 유벤은 자유계약 등 거액을 들여 선수를 사온다는 느낌, 이미지가 없는데 펩이 갈까???

 

축구 전문가 기옘 발라그는 유벤투스의 과르디올라 영입설이 가속화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번 주 초에 이탈리아에서 올 여름 과르디올라가 유벤투스와 4년 계약을 맺을 것이란 놀라운 보도가 나왔다.
이는 펩이 잉글랜드에서 국내 트레블을 달성한 이후에 표면화되기 시작했으며, 그 기록을 달성하기 전에 펩은 그 기사에 대해 부정했었다.
또한 그 기사는 펩이 6월 4일 정식적으로 유벤투스의 감독 자리에 앉을 것이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시티의 보드진 멤버 중 한명인 알베르토 갈라시는 이 보도에 대해 "Codswallop(터무니 없는 말)"이라고 주장했으며 펩은 21년까지 계약기간이 남아있다고 주장했다.
축구 전문가 기옘 발라그는 그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 썰에 대해 자기 주장을 말했다.
"솔직히 말하면 펩이 유벤투스에 합류한다는 썰이 어디에서부터 나온건지 알아보는게 흥미로울거야."
"보도들을 보면 생각보다 자세하잖아. 예를 들어 4년 계약이라던가 6월 4일에 발표한다던가 되게 세부적이야. 내 생각에 그 배후에는 유벤투스가 있는 것 같아."
"그리고 어쨌든 간에 유벤투스의 주식은 지금 5%나 올랐어. 아마도 그것들이 이유겠지."
"그리고 나는 한동안 유벤투스가 그들의 감독직에 관한 그 어떠한 것도 정해진게 없을거라고 생각해."
"사람들의 주의를 그쪽으로 돌리려는건가? 어쨌든 생각보다 세부적인게 많이 보도되니까."
"그래서 나도 지인들한테 문자 돌려봤지. 근데 대부분 이렇게 말 하더라. 그럴일은 없을 것 같다고."

 

출처 : https://www.express.co.uk/sport/football/1132102/Pep-Guardiola-Juventus-manager-Man-City-news-Guillem-Balague

https://www.fmkorea.com/184745474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