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신화 김동완이 헬스장에서 이어폰 끼는 이유 ㅋ

by 뱀선생 2019. 4. 11.
반응형

 

여긴 내가 오면 신화 노래를 자꾸 틀어줘...

다들 기대하는 눈치라 왠지 춤춰야 할 것 같다구 ㅋㅋㅋㅋ

 

헬스장 관장님은 나름대로 팬이라고 틀어줬을건뎈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몸이 반응 해버렷 !!!

 

신화 노래 진짜 좋은데..

 

으쌰으쌰!

 

사실 신화 오른쪽 날개라서 못들은 척 하는 것...

 

이 형 ㄹㅇ 매력있음

 

벤치하다가 벌떡 일어나서 빰! 빰빰!! 와일드아이즈 

 

브랜드뉴 틀어주면 러닝머신개빨달릴스있을듯

 

나를 다시보게 될거야 상상할수 없던 나의 모습을

 

한창 초반에는 나도 헬스장 음악 듣기 싫고 내 음악 듣고 싶어서 이어폰 끼고 했었는데... 이게 거기서 그 시간대 오는 사람들이랑 친해지게 되니까 러닝 뛸 때 빼고는 안끼게 됨. 내가 이어폰 끼고 있는게 꼭 오늘은 니랑은 말안하겠다는 식으로 비춰질 정도로 친해져서

 

Brand new 할 때 백댄서 누나들 썌끈빠끈했는디 다들 뭐하고 사나 몰러...잉...

지금부터 셋까지 셀게 원투쓰리 원모타임~

 

어깨가.. 무릎이.. 둠칫..두둠치칫!

 

신화는 여러분의 인생을 책임지지 않아요

 

시러하는 음악이 신화음악인게 킬링포인트 ㅋㅋㅋㅋ

 

신화 2대 몸치 김동완 신혜성 ㅋㅋ

 

brand new perfact man 열정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72919131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