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CGV 영화관 만우절 팝콘 콜라세트 VGC보콤 공개 ㅋ

by 뱀선생 2019. 3. 30.
반응형

ㅋㅋㅋㅋ CGV 극장에서 재미있는 상품을 공개했음.

2019년 4월 1일 만우절용 선착순 한정 판매라는 VGC보콤

팝콘 대 큰통에 반대로 콜라를 듬뿍 담고 콜라 중 사이즈의 콜라컵에 반대로 팝콘을 담아서 줌 ㅋㅋㅋㅋ

 

이걸 만우절날 진짜 팔겠다는 건지 아님 장난인지 헷갈리네 ㅋㅋㅋㅋ

 

팝콘 통만 한 콜라를 마실수가 있나??? ㅋㅋㅋㅋㅋ

ㅓㅜㅑ 남아나지 않을 방광 화장실 엄청 갈 것 같음.

 

 

미쳤습니까 휴먼

 

드디어 영화 끝날때까지 콜라가 남아있는 건가

 

영화보다 말고 오줌 싸러 들락날락 엄청 날건디..

 

음료 쏟으면 미소지기들 개빡치겟네

 

웃긴 게 참다 참다 화장실 가니까
다른 관객들도 뒤따라옴 ㅋㅋ

 

저거 먹으면서 영화 다 못 보겠네ㅋㅋㅋㅋㅋㄲ

 

반도 먹기 전에 김 빠져서 노맛

 

가격 창렬이라 커널스 팝콘 사서 가는데

 

3시간 짜리라는 어벤저스 엔드게임 에디션이네

 

ㅅㅂ 콜라를 놓을 데 없이 들고 먹어야 하냐 ㅋㅋㅋ

 

제로콜라면 가능

 

영화 보는 내내 항아리 안고 있는 거처럼 콜라 안고 있어야되잖앜ㅋㅋㅋㅋ
빨대도 저 박스 안에 빠져버리면 영영 못 찾음ㅋㅋㅋㅋ

 

저거 만우절 장난 같은 거 아님? 진짜 팜??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7019373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