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190310 펩 과르디올라 감독 유벤투스 이적 루머 부인 인터뷰 내용

by 뱀선생 2019. 3. 10.
반응형

190310 펩 과르디올라 감독 유벤투스 이적 루머 부인 인터뷰 내용


2019년 3월 9일 떴던 충격적인 루머 뉴스.

현 펩시티 체제를 만든 과르디올라가 징계 문제로 맨시티를 떠나서 이탈리아 리그 세리에A 유벤투스 새 감독으로 부임할꺼라는 내용.

2019/03/09 - [축구 + 피파] - 190309 충격적인 루머 - 맨시티 펩 과르디올라 감독, 유벤투스 4년 구두 계약 합의


루머였지만 전세계적으로 떠들석했는지 바로 다음날 펩 반박 해명 인터뷰가 떴음.

한줄 요약하자면 맨시티 계약 남아있어서 안간다는 내용.


펩빡이는 유벤투스 루머를 부인

펩빡이는 맨시티에서 짤리지 않는 이상 유베행은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여기서 2년 넘게 있었는데 유베 간다고? 불가능해" 

"내가 짤리지 않는다면야. 그런다면 난 집에 가겠지. 하지만 시티가 날 원하다면 2년 더, 바라건대 더 있을거야." 

"앞으로 2년 동안 유베 안가." 

"아무리 sns가 영향력이 있다지만 이해가 안가네.. 내 말을 믿어. 이해가 안가."

"왜 왜 사람들이 트위터로 말하는걸 뉴스에서 보도 하는거야? 앞으로 4년 동안 펩은 유베로 간다고? 

"이해가 안가. 왜 내가 유베로 간다고 사람들이 그러는지. 클럽이나 나, 내 에이전트, 유베, 알레그레한테 전화하지마.. 알레그리한텐 유감이네." 



맨시티에서 멀쩡히 잘지내고 우승경쟁하는중에 16강따리 위태한팀을 뭣하러가

지금 맨시티에서 자기맞춤형 행복축구하는 중이라 ㅋㅋㅋㅋ

진심 설득력 마이너스 급 찌라시였음
차라리 돈발롱을 믿을법한 수준

시티 종신이지 펩형

2년뒤엔오세요ㅠㅠ

유베못가지. 펩이 원하는 선수 데리고 올 능력이 없는팀인데.
펩이 선수사달라고하면 자유계약중에서 고르라고 할듯.
유베는 비야급 선수사고싶다하면 진짜 자유계약으로 비야 세대 선수 사올 팀임 ㅋㅋㅋㅋ

ㅋㅋ 거지투스 구걸투스 유명하제
ㄹㅇ 선수 성향이라도 맞는 애들 몰려있다면야 몰라...
심지어 만주키치는 ㅋㅋ

맨시티 2년더 있다가 바라면 더 있는다는건가
뭔가 말을 이상하게 하네??
그럼 2년 뒤엔 떠난다는거냐?
더 있어줘..
너 없으면 선수들 이렇게 안 왔다.

저말 다음에 '어쩌면 1년 더 있을수도' 라고 코멘트함

그런데 올때부터 브라질 감독이 목표라 했는데 이룰거 이루면 떠날듯

근데 세리에가서 트로피 들면
4대리그정복이네ㄷㄷ
개간지일듯
저기에 월드컵하나 딱 들면
역대최고감독 가능인가

와 근데 과르디올라 나이 아직 50도 안됐네...
진짜 미친 천재다
감독경력 10년도안됨..

무리뉴는 이미 3대리그포함 4개리그 우승에 챔스도 2개팀에서 먹었는디

나중에 무리뉴 펩 둘이 국대맡아서 월드컵에서 붙는거 보고싶네요

앞으로 전망을 보면 유베보단 맨시가 낫지
이번에 징계가 어케될지모르겠지만 ㅋㅋ

근데 펩이 쓰는 호날두도 궁금하네
맨시티 만약에 징계받으면 바로 빤스런할듯

펩은 똑똑한선수들 원하는데 유베에 똑똑이 있나..?
걍 다 짐슴아니냐

노근본 기름졸부 짭시티 징계쳐먹고 곧 빤스런 할것 ㅇㅇ
시티 재정적자규모가 1조라던데 ffp 무조건 걸릴듯

시티 다음팀으로 유베 어때? 정도 대화는 충분히 가능하다 봄 ㅋㅋ

출처 : https://www.skysports.com/football/news/11679/11660467/pep-guardiola-rejects-juventus-rumours

https://www.fmkorea.com/best/165752285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