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190309 충격적인 루머 - 맨시티 펩 과르디올라 감독, 유벤투스 4년 구두 계약 합의

by 뱀선생 2019. 3. 9.
반응형

190309 충격적인 루머 - 맨시티 펩 과르디올라 감독, 유벤투스 4년 구두 계약 합의


해축 해외축구판에 개뜬금포로 터진 충격적인 루머.

지금 잘 나가고 있는 맨체스터시티 감독 펩 과르디올라.

유벤투스 새 감독으로 구두 계약 이적 합의??? ㅡㅡ

아마도 맨시티 FPP 편법 의혹과 유망주 불법 이적 혐의로 UEFA와 프리미어리그 동시 추적 및 징계를 고려한 런각???

펩이 유럽 4대리그 정복을 목표로 했으면 충분히 가능한 루머인듯.


II Gironale 기자 루이지 구엘파는 펩이 이미 유벤투스와

4년계약에 합의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그는 라디오crc에나와


"전 펩이 이미 유벤투스와 4년계약을 합의했다는걸

알아냈습니다 이 소식을 제게 알려준 사람은 호날두가 유벤투스로

간다는 소스를 제게 알려준 사람입니다"



엥?????

ㅋㅋㅋㅋㅋ 개뜬금없는데

지단도 갑자기 레알 감독직 그만두는 축구계인데
뜬금 없는 일이 일어날수도?
펩도 맨시티 징계 심하게 받을수 있으니까 떠날수 있는거

먼 소리임 유벤투스 호날두 램지 마르셀로에다가 펩 연봉도 감당한다고? 유벤투스 챔결 2번 지고 눈 돌아가버렸네

ㅋㅋ 이건 아니지 펩은 돌다리도 두드려서 철교 만든다음 간 사람임. 뭰헨하고 맨시티가 펩 데려갈려고 얼마나 오랜기간 물밑 작업을 했는대. 뜬금없이 가겠냐?

하지만 맨시티가 징계를 받는다면??? 
펩빡이쉑..거기까지 내다본건가
구두계약이 물밑작업인가봄

?맨시티 멸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뭔소리야
근데 유벤투스 선수단 성향이 펩 마음에 들라나 모르겠네
대대적인 투자 약속이라도 했나?
티키타카 점유율 축구 해야하는데 ㅡㅡ

챔스 하고있는데 갑자기?
뭐 뮌헨 때도 시즌 중간에 발표했던 펩이긴 한데
너무 뜬금포인데ㅋㅋㅋ

신인 소설 작가 출사표를 내던지는구나

맨시티 징계받는거랑 맞물려서 나오는건가
ffp때문에 빤수런하는겨?

이탈리아 언론에서 펩 노린다는 얘기는 가끔 보이던데 아예 합의했다는 기사가 떠버렸네 ㄷㄷ

맨시티 FFP 징계각 섰나?

이제야 맨시티 스쿼드 자기입맛으로 맞췄고 진첸코나 필포덴처럼 자기축구철학에 맞는 아끼는 유망주들도 있는데 떠난다고? 전혀 믿음안감ㅋㅋ

그래 박수칠때 가라

유베 그 틀딱스쿼드를 펩문어가 좋아할리가
심지어 미들진도 램지 엠레잔 존나 투박함 ㅋㅋㅋㅋ

진짜 개찌라시 아 21년까지 계약이니 그거 끝나면 갈수도 있겠다 ㅋㅋㅋㅋ

리버풀팬인데 펩이 계속 맨시티남앗으면좋겟다 그래야 EPL 축구보는 재미가 잇어

이 좆두... 그 남자 호날두 펩 밑에서라면 어떨까?

펩 + 호날두 
펩날두 기대된다

유베 못갈 것도 없을 것 같은데.
펩 원래 그런 사람이잖아. 구단에서 이룰거 다 이루거나 더 이상 이룰게 없다고 판단하면 미련없이 떠나는 그런 사람.
맨시티랑 계약 끝나기전에 챔스를 들거나, 트레블을 하거나, 아니면 그러한 목표달성을 못해도 맨시티에서 더 이룰게 없다고 판단하면 미련없이 떠날 것 같음. 마침 세리에에선 한번도 감독해본 적 없기도 하겠다 유베간다는 얘기가 아주 허무맹랑한 얘긴아닌듯.

물밑으로 얘기 오간다는 것도 아니고 합의까지 다 됐다고 뜨넹 ㅋㅋ
공신력있는거 맞음?

진짜 유베에서도 지금처럼 역대급 경기력 만들면 역대최고 감독인정한다


초반에 아게로도 수비가담안하고
연계딸린다고 제수스로 갈아버릴려했던 펩빡인데
가면 날두부터 갈아치울듯ㅋ

이거 흥미로운 떡밥이네
펩이 런한 시티는 어떨까?
그리고 유베는 시티와 다르게 리그 여포짓 가능하고
유베+펩이라면 세리에 풍성한 원더키드들 다 수집도 가능할듯ㅋㅋ

펩이 언제가 세리에 간다면 밀란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선수시절에도 링크있었고.
그전까지 항상 나오던 소스가 펩이 이탈리아로 온다면 밀란일거다고 해서 언젠가 세리에 오면 밀란이 아닐까 했는데
펩 - 유베 - 호날두 는 진짜 생각도 못한 조합이네
호날두 유베도 상상 못한 조합이라서 못 일어날것도 없긴하지만, 펩 - 유베도 상상이 안가고 펩 - 호날두도 상상이 안감

반할(의 제자 펩) - 램지 - 호날두 마도사 반할 현실판

출처 : https://www.dailymail.co.uk/sport/football/article-6788743/amp/Man-City-boss-Pep-Guardiola-makes-verbal-agreement-join-Juventus.html

https://www.fmkorea.com/165519617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