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레전드 치고 달리기 치달 짤을 남긴 축구 스타 모음

by 뱀선생 2019. 2. 9.
반응형

[뱀선생] 레전드 치고 달리기 치달 짤을 남긴 축구 스타 모음



마이클 오웬


알렉상드르 파투


AC밀란 시절의 카카


브라질 국대 시절의 카카


레알마드리드 입단 초기 시절 베일


토트넘 시절 베일


전설의 레전드 찰리 아담 ㅋㅋㅋㅋ



치달 잘 하는 선수들은 부상의 저주를 달고 사네


나도 보면서 그 생각을... 지들이 속도에서 못이기니 담가버리는게 아닌가 생각도 드네

아니면 치달하는 선수들은 치고달릴때 자기최고속도로 달리닌깐 다리가 못버티는게아닐까

카카 미쳤네 공몰고가면서 수비수보다 빠르냐 ㅋㅋㅋ

제너럴 찰장군님은 죽빵을 치고 달리는 거 맞지?
진짜 치고 달리네 ㅋㅋ 수비 치면서 달리기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론 파투 장면이 제일 멋있음 깔끔 그 자체

베일 존나 시원시원하니 좋네 뻥 치고 존내달림 ㅎㅎ

카카가 착착 거리면서 체감 속도는 별로 안빠른거 같다는 느낌이라면
베일은 그냥 뻥 차놓고 발이 안보이게 달리는 느낌 ㅋㅋ

찰리아담은 패-달 : 패면서 달리기
뺨치고 달리기 ㄷㄷㄷ

왜 흥민이가 없냐 우리흥 손흥민도 한 치달하는데 ㅜ

출처 : https://www.fmkorea.com/158687197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