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정보 - 190203 광주 무진대로 사고 아벤떼 차 추락 장면 움짤

by 뱀선생 2019. 2. 3.
반응형

정보 - 190203 광주 무진대로 사고 아벤떼 차 추락 장면 움짤


 광주지방경찰청 교통정보센터와 광산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12시 20분께 광주 광산구 우산동 무진대로 상무교차로 인근에서 강모(59)씨가 몰던 아반테 차량이 5m 아래 뚝방길로 추락했다. 이 사고로 강씨를 비롯해 일가족 4명이 가벼운 부상을 입었다. 


경찰 관계자는 "사고 규모는 컸지만 탑승자 모두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있었던 덕분에 경상에 그쳤다"며 "귀성, 귀경길 아무리 불편해도 생명줄인 안전벨트를 꼭 착용해달라"고 당부했다 


(블박 차량이 길 잘못들어 후진하다 일어난 사고)



미친 길을 잘못들으면 그냥 가던길 가서 돌아가면되지...남의인생 조질려고 하네


길을 잘못들면 후진하지말고 쭉가서 돌아나올생각을 해라좀...


저건-ㅁ-))) 뒤에서 박은사람이 전방주시를 안한거같은데;;;;;;;


저기 자주 지나치는데 차 자주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


서있는 차가 가장 큰 문제지만 떨어진 차량은 전방주시 태만인가?


다행이 다들 얼마 안다쳐서 다행이지 미친거아닌가 후진을 왜해


만능단어 전방주시 태만 나오셨구먼

지금 저 상항이 전방주시 태만때문에 일어난 사건이라고 보고 있는 이상한 사람이있네 ㅋㅋㅋㅋ


출처 : http://mypi.ruliweb.com/mypi.htm?num=7559&nid=403811&cut=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