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유머 - 축신 사비가 예측한 아시안컵 우승팀 카타르 그리고 박지성 시상자

by 뱀선생 2019. 2. 2.
반응형

유머 - 축신 사비가 예측한 아시안컵 우승팀 카타르 그리고 박지성 시상자


‘축구 도사’ 사비 에르난데스(39·알사드)의 예측이 마지막까지 적중했다. 


...우선 사비는 8강 진출팀 중 7팀을 맞혔다. 그의 예상대로 8강전에서 한국-카타르, 호주-UAE, 이란-중국이 맞붙었다. 틀린 건 일본의 상대가 시리아가 아닌 베트남이라는 정도였다. 


‘족집게’ 사비는 또 4강 진출팀 중 3팀을 맞혔다. 그는 일본-이란, 카타르-호주 대진을 예측했는데, 호주 대신 UAE가 올라온 걸 빼고는 모두 적중했다. 사비는 일본이 이란을 꺾고 결승에 올라갈 것이라고 예견했는데, 그것도 맞았다. 


...앞서 사비는 카타르가 8강에서 한국을 누르고 4강에 진출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당시만 해도 2015년부터 카타르 프로축구 알사드에서 뛰고 있는 사비가 ‘카타르를 위한 립서비스를 했다’는 평가가 많았다. 알사드에서 사비와 함께 뛰고 있는 팀 동료인 한국대표팀 미드필더 정우영 역시 지난 9일 “내 생각에는 방송국에서 대본을 준 것 같다. 예상이 틀렸다는 걸 결과로 보여줘야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사비가 아니라 정우영의 예상이 틀렸다. 카타르는 8강에서 한국을 1-0으로 꺾었다. 이어 4강전에서 UAE까지 연파했다. 결승에서 일본까지 제압했다. 


사비는 16강 진출국 가운데 13팀, 8강 진출국 가운데 7팀, 4강팀 중 3팀을 맞혔다. 사비는 카타르가 결승에서 최다우승팀 일본(4회)마저 꺾는다고 예상했다. 


박항서 재평가 ㅋㅋㅋ


오피셜)카타르, 아시안컵 전승우승

19득점 1실점, 7전전승 킹-타르

사비 축알못이라 놀렸는데 축잘알 축신 인정합니다



포텐 축잘알 사비도 예상 못한 그 팀



킹항서의 역배론이다 사비자식


바캉서 당신은 빛이올시오다

와 호주랑 베트남 빼고는 다 맞췄네

표정까지 적절ㅋㅋ

항서형이 진짜 명장인거지... 사비 분석으론 분명히 베트남이 약팀이었을텐데 그걸 항서형빨로 올라간거니.. 
우리나라도 허정무, 박항서, 신태용, 이광종(ㅜㅜ) 감독님 등등 능력 괜찮은 감독들 많은 것 같아.



카타르 쐐기골 넣고 일본 능욕하는 세레머니 ㄷㄷ GIF

일본인들 앞에서 jap jap 날림 ㄷㄷㄷ


원래는 jab이긴 한데 ㅋㅋㅋ


태보해?

카타르 왜이리 강한가 했더니 매일 25분씩 태보를.. 끄덕..

우승트로피 전달하는 박지성 ㄷㄷㄷㄷ 움짤 


와 ㅅㅂ 일본이 우승했으면 개끔찍한 그림나왔었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간 조리돌림 당했을 짤인데 ㅋㅋㅋ 킹타르 성님들 굿굿

지성이형이 트로피 건네주고 기성용 손흥민이 딱 받아서 들어올렸으면 진짜 역사에 남았을텐데..

피파4 해버지 박지성 카드 나오는거?

3~4년후에 이짤 한국 과거우승짤로 개드립으로 바껴서 돌듯 마치 감동의 골마처럼

한국인이 들었으면 됐지. 우승은 4년 후에나 하자구ㅋㅋㅋ

일본 아니여서 존나 다행이긴하네

ㅅㅂ 우리가 우승했으면 개래전드 모습 나왔을텐데 ㅜ

왜 박지성이 줌?

일본한테 트로피 넘겨주는 치욕보단 나은 그림이네

박지성이 들었으니 대한민국 우승이라고 간주해도 되는부분?

출처 : https://sports.news.naver.com/kfootball/news/read.nhn?oid=025&aid=0002882580

https://www.fmkorea.com/1568423293

https://www.fmkorea.com/156844551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