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190122 아시안컵 바레인전, 한국 선발 라인업 명단 공개 손흥민!!

by 뱀선생 2019. 1. 22.
반응형

[뱀선생] 190122 아시안컵 바레인전, 한국 선발 라인업 명단 공개 손흥민!!


2019년 1월 22일 화요일 오후 22:00 막툼 빈 라시드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2019 아시안컵 16강전 대한민국 vs 바레인 경기.

중계는 역시 그대로 JTBC와 네이버 독점.

(저번 중국전은 카카오에서 한준희 장지현 원투펀치 라이브 방송했는데 이번에는 안해주려나 ㅜㅜ)

오늘 경기는 러시아월드컵 전 국가대표 감독 출신 신태용 해설 들어야겠네

난놈이라는 별칭답게 해설 초보라서 발음이 문제는 내용은 괜찮다고 생각함 ㅋ


선발명단 나왔는데 중국전 같이 손흥민을 공미 프리롤로 두는듯.

한번더 중국전처럼 축구도사 우리흥 모드 가즈아~!!!

아니면 이청용하고 스위칭하면서 이청용 공미?


승우맘이라는 말처럼 인기 좋은 이승우 선수는 아쉽지만 역시 주전 경쟁 실패.

후보 명단에 들어감.

토너먼트 진행할수록 체력 문제 때문에 로테이션 돌릴테니까 대회 끝날기전까지 이승우 한번이라도 출전할수있을지....


벤투 감독의 한국 아시안컵2019 16강 전술 포메이션 및 선발 라인업 명단 선수 등번호 정보


4231 포메이션

황의조

이청용 손흥민 황희찬

황인범 정우영

홍철 김영권 김민재 이용

김승규


벤치 후보선수 : 지동원 구자철 이승우 이재성 주세종 권경원 김문환 김진수 정승현 김진현 조현우



[아시안컵] 한국, 바레인전 선발 명단 공개...이용 재출격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남자축구국가대표팀이 바레인전에 출전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벤투호는 22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의 라시드스타디움에서 바레인과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16강전을 치른다. 한국은 조별리그 3경기 전승, 조 1위로 토너먼트에 진출했다.


한국은 중국과의 3차전 선발 명단에서 양쪽 풀백에만 변화를 줬다. 4-2-3-1 포메이션을 바탕으로 홍철과 이용이 양쪽 풀백을 맡는다. 이용은 경고 누적으로 중국전에 결장한 바 있다. 중앙수비는 그대로 김영권과 김민재가 맡는다.


중원은 황인범과 정우영이 지키고, 2선 공격진으로는 이청용, 손흥민, 황희찬이 나선다. 최전방에는 황의조가, 최후방에는 김승규가 자리한다.


출처 : http://www.kfa.or.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