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배성재 2015연예대상 수상소감 드립 ㅋ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5. 12. 31.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라 연예대상 인터뷰 보고 완전 현웃 터졌었는데

이건 또 뭐얔ㅋㅋㅋㅋ


같은 SBS 연예대상에서 배성재 님이 아나운서 상 수상했는데

인터뷰가 예능 축구를 해준 맨유, 아스널, 리버풀, 첼시 감독, 선수들에게 고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5 스브스 연예대상 재미있네요~ ㅋ

역시 스포츠를 사랑하는 캐스터 답게 내년 리우 올림픽도 재미있게 중계해 보겠다고 다짐으로 끝~


풋볼 매거진 골(풋매골) 지금은 박지성 선수와 결혼한 김민지 아나운서랑 배성재 듀오 했을때가 재미있었는데...

배성재 + 박문성 + 김민지 티격태격 진짜 미친 드립력 ㅋㅋㅋㅋㅋ

장예원 아나운서가 후임이 된 이후로 재미가 떨어졌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