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뉴스 속보 EPL 프리미어리그 레스터시티 구단주 헬리콥터 추락 ㄷㄷㄷ
2018년 10월 28일 레스터시티의 구단주 Vichai Srivaddhanaprabha 소유의 헬리콥터가 추락했다.
헬리콥터에 누가 탑승해 있었는지는 아직 분명치 않다.
Rob Dorsett(스카이스포츠 리포터):
"오후 여덟시 반 목격자들이 구단주 소유의 헬리콥터가 피치 위에서 이륙한 후 얼마 있지않아 통제를 잃고 추락하는 것을 봤다고 한다. "
"헬리콥터는 통제 불가능한 상태로 보였으며 킹 파워 스타디움에서 몇백 미터 떨어져 있는 주차장에 추락했다."
사고는 웨스트 햄과의 1대1 무승부 경기가 끝난 후에 일어났다.
구단주 Vichai는 매번 경기가 끝난 후 헬리콥터에 탑승하여 경기장을 떠난다.
킹 파워를 소유한 이 태국의 사업가는 2010년에 레스터를 인수하였다.
그의 소유권 아래에서 레스터는 15/16시즌 PL우승을 획득하였다.
[BBC 속보] 레스터 구단주의 헬리콥터가 추락함
당시 Vichai Srivaddhanaprabha (구단주) 가 헬기 안에 있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번역자 주 - 디마르지오 기자에 의하면 헬리콥터 안에 구단주가 있는 것을 목격했다고 합니다
#Leicester owner Vichai Srivaddhanaprabha was inside the helicopter - witnesses saw him before leaving the stadium #LCFC)
보고에 따르면 화재가 진압되고 있음에도 지상 주차장 위의 커다란 불이 보였다고 한다.
(Vichai Srivaddhanaprabha (태국 출신)는 2010년에 클럽을 매입했다)
스카이 스포츠 기자 롭 도셋(Rob Dorsett)은 "매 경기가 끝나고 그랬던 것처럼 헬기가 경기장 그라운드에서 이륙했다"고 전했다.
그는 "몇 초 후에 헬기가 통제력을 상실하고 그 곳으로부터 몇 백 미터 떨어진 주차장으로 추락했다"고 말했다.
한 목격자는 "꼬리 프로펠러가 회전 작동을 하지 않고 있었다"고 말했다.
당시 프리랜서 사진 작가 라이언 브라운 (Ryan Brown)은 경기를 취재하고 있었고
헬리콥터가 추락하기 전, 킹 파워 스타디움을 떠나는 것을 보았다.
그는 5 Live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문자 그대로 엔진이 멈췄고, 내가 뒤를 돌아봤을 때 살짝 윙윙거리는 소리가 났다."
"갑자기 조용해진 뒤, 날개가 회전하기 시작했고 그 뒤에 폭발이 일어났다."
그가 현장으로 달려갔을 때, "큰 불덩어리가 있었다"고 말했고 헬리콥터는 경기장 옆에 있는 산업공원에 추락한 것처럼 보였다.
[미러] 추락한 헬기에 레스터 구단주 탔다고 함
Precipita elicottero proprietario club
#Srivaddhanaprabha confermato sul velivolo
A bordo anche la figlia e due piloti
구단주와 그의 딸, 2명의 조종사가 탑승해있던 것으로 확인 (스카이스포츠)
https://www.fmkorea.com/1349943647
https://www.fmkorea.com/134994445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