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EPL 10R 토트넘 vs 맨시티 경기 정보, 선발라인업 선수평점 하이라이트

by 뱀선생 2018. 10. 31.
반응형

[뱀선생] EPL 10R 토트넘 vs 맨시티 경기 정보, 선발라인업 선수평점 하이라이트


2018년 10월 30일 화요일 오전 05:00에 펼쳐진

2018-2019시즌 EPL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토트넘 훗스퍼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경기.


10라운드 최고 빅매치로 꼽히던 홈팀 토트넘 대 원정팀 맨시티의 맞대결 ㅋ

웸블리 잔디가 개판이라 점유율 중심 패스 게임 위주의 양팀 모두 실수가 많은 경기였음.

맨시티 슈팅이 13개나 쐈지만 1골 밖에 못 넣었고 토트넘은 점유율이 48% 가져갔지만 슈팅이 4개밖에 안나왔음.

맨시티 입장에서는 멘디 수비 불안 문제가 머리 아플듯 수비수라기 보다는 피지컬 좋은 윙 느낌 ㅋㅋㅋㅋ


맨시티 다음 경기 일정

시티는 돌아오는 목요일 저녁에 풀험을 상대로 리그 컵 4 라운드를 치르게 되고 11월 4일 일요일에는 다시 프리미어 리그 액션으로 돌아와 사우스앰튼을 상대하게 됩니다. 


토트넘 vs 맨시티 - 선발 라인업 명단, 전술 포메이션, mom 선수 평점


포체티노 감독 토트넘 홈 경기 전술 포메이션 4231

케인

모우라 라멜라 시소코

뎀벨레 다이어

데이비스 알더베이럴트 산체스 트리피어

요리스


펩 과르디올라 감독 맨시티 원정 경기 전술 포메이션 433

스털링 아구에로 마레즈

다비드실바 페르난지뉴 베르나르두실바

멘디 라포르트 스톤스 워커

에데르송


스카이스포츠 선정 선슈 평점 Player ratings

Tottenham: Lloris (6), Trippier (6), Alderweireld (6), Sanchez (6), Davies (5), Sissoko (6), Dier (5), Dembele (5), Lamela (5), Lucas (6), Kane (5)

Subs: Winks (6), Alli (6), Eriksen (NA)


Manchester City: Ederson (6), Walker (6), Stones (8), Laporte (8), Mendy (5), Fernandinho (7), B Silva (7), D Silva (6), Mahrez (8), Sterling (6), Aguero (6)

Subs: De Bruyne (6), Kompany (NA), Jesus (NA)


Man of the match: Aymeric Laporte


후스코어드닷컴 선정 MOM 최고 평점 선수는 7.8점 페르난지뉴.


경기 후 펩 과르디올라 감독 인터뷰 리액션


피치의 열악한 상황에서도 타이틀 경쟁을 하고 있는 토트넘을 상대로 원정승을 거둔 것에 대한 자부심을 표한 펩 과르디올라 감독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현재 심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선제골이자 승리골을 터트린 리야드 마레즈의 경기력에 커다란 찬사를 전했습니다.

"리야드는 최근 4-5 회의 경기에 출장해 높은 수준의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골을 넣고 어시스트를 성공시켰습니다."

"리야드는 오늘 경기에서 정말 잘했습니다. 경기에 집중했고 그리고 좋은 플레이를 선보였습니다."

"그는 레스터의 구단주를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레스터의 식구들에게 무척 힘든 시기입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또한 피치의 열악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경기 종료 직전 15분 동안은 무척 애가 탔지만 타이틀 경쟁자인 토트넘을 상대로 승점 3점을 획득한 것에 대해 대단한 만족을 표했습니다.

"우리는 정말 낳은 찬스를 놓쳤습니다. 스퍼스를 상대로 많은 득점을 할 것이라는 기대를 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때때로 실수를 범했습니다. 골을 놓치기도 했고 그들이 상황을 뒤바꿀 수 있게 두었습니다."

"우리는 제가 맞아온 팀 중 가장 체력이 좋은 팀 중 하나를 상대했습니다. 토트넘에는 정말 체력과 체구가 좋은 선수들이 있고 그리고 이런 피치 위에서는 정말 어려운 경기였습니다."

"토트넘을 상대로 원정승을 거둔 것, 무척 흡족스럽습니다."

10R 토트넘 vs 맨체스터 시티 경기 하이라이트


토트넘 맨시티 전체 골장면 및 전후반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10R 토트넘 vs 맨체스터 시티 경기 다시보기


토트넘 대 맨시티 전후반 전체 경기 풀버전 다시보기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