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여자들 남자들 걸을 때 특징 카테나치오 멀어짐 ㅋ

by 뱀선생 2018. 10. 24.
반응형

유머 - 여자들 남자들 걸을 때 특징 카테나치오 멀어짐 ㅋ



여자들 심지어 서로 팔짱끼고 다님 ㄹㅇ 카테나치오 ㅋㅋ


남자들 4명 걸을때 2열 종대로 걸으면 대체적으로 군필자들.


남자들 4명이상 되면 2, 3명정도씩 짝지어서 존나멀어짐 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누가 할말있으면 소리지르면서
야! ㅅㅂ 어디가는데?

먼저 가는 놈들 - 근데 길 모름 ㅋㅋㅋㅋㅋ

남자 다 똑같구나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어디로 가면 되냐?
응? 나 너 따라가고 있었는데?
응? 나도 너 따라가고 있었는데?

제일앞: 근데 우리 어디가냐?

야 씨 ㅋㅋㅋㅋ 다 똑같네 와 진짜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들만 그런게 아니구나

피방 가는거 아니었음??

1 : 야 어디 가는데?
2 : 나? 모르는데 넌 어디 가는데?
3 : 나도 모르는데?

부럽다......맨날 혼자 걸어서 모를 상황이네

먼저 가는 놈들 - 야 근데 쟤네 어디갔냐?
앞에서 한놈이 졸라 먼저 가다가 뒤돌아와서는 길 모른다고 함

혹시라도 신발끈 풀리면 그날로 좆댐

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들도 한명 신발끈 묶으면 존나 튐
신발끈묶는새끼 엉덩이 존나때리고 튐

남자들은 따로따로 소규모로 가다가 사거리에서 대기함
 와 개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음 빠른놈들 느린놈들 두 무리로 나눠짐 ㄹㅇ 가다가 뒤돌아보면 없음

무리 나눠져서 노가리 까면서 걷다가 어디갔지??
좀 있다 횡단보도에서 만남

여자들 앞에서 4~5명이 저러고 길막하는 경우 진짜 많긴한거 같다

진짜 남자들은 잘라서 가는데 남여 섞이면 뭉쳐가더라. 왤까..

홍대나 이대에서 만나는 통곡의 벽들

여자들이 일렬로 가는 이유 물어 봤는데 
따로 걸으면 무리에서 떨어져 나온 것처럼 보여서 싫다고 함 
왜 그렇게 보이는지는 모르겠다
왜 그렇게 보이기 싫은지도 이해 안가고 
그냥 그러려니 해야 함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34276528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