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스타병 논란 움짤 원본 영상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0. 23.
반응형

유머 -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스타병 논란 움짤 원본 영상 ㅋㅋㅋㅋ


초심 잃은 라이언


니니즈도 그렇고 캐릭터들 진짜 귀엽게 잘 만드는듯ㅋㅋ


카카오프렌즈 뒤를 이을 귀여운 캐릭터 니니즈 유튜브 공식 채널 영상

라이언 같은 스타가 되고 싶은 센터바라기 니니즈를 위한 ✨초특급 맞춤 솔루션✨

공부 또 공부!!! 센터가 되기 위한 니니즈의 고군분투 센터 도전기!

센터가 되면 어마어마한 특혜를 받을 수 있다는데...?!!

과연 센터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귀여움의 버라이어티! 니니즈의 도전을 응원해주세요🎉🎉🎉

팬다Jr

스카피

케로 & 베로니

죠르디

앙몬드

콥 & 빠냐


니니즈가 카카오에서 새로만든 애들이야?
ㅇㅇ 어쩐지 업뎃하고 추가되어있더라

박수치고 손가락하트 왜 하는겨
라이언이 카카오톡에 엄청난이득을 줘서 그럼, 라상무 ㅋㅋㅋㅋ

승진하심 '라이언 전무님'

회사 내부의 존칭이 '라 상무님'이었는데, 카카오프렌즈의 계속되는 매출 상승과 2017년엔 카카오프렌즈가 캐릭터 선호도 평가 1위에 오르는데 압도적인 공헌을 하며 라 전무님으로 승진하였다고 한다


라이언이 제일 늦게 나왔는데 인기는 제일 많네

카카오뱅크 지분80%는 라이언임 카드졸귀ㅋㅋㅋㅋ

니니즈 ㄹㅇ 개커여움ㅋㅋ 이모티콘 ㅈㄴ 잘쓰고있다ㅋㅋ

카카오뱅크 1위한이유가 라이언이 기여워서 라는데
ㅇㅇ맞음 그리고 수수료 + 편리함

니니즈 생각보다 호평이네
난 그전 카카오 캐릭들이 워낙 개성있어서
그냥 쩌리용 캐릭인줄

라이언은 뭐..
거의 임원급아니냐
라전무님이라더만

팽귄 두마리 춤추는거 귀엽던데ㅋㅋㅋㅋㅋㅋ

라이언 나중에 굴러들어온 주제에 내 최애 무지 인기 빼앗았어 ㅡ.ㅡ
프로도 !!

와 뜯어보면 특별할거 없는 디자인같은데 
디자이너들은 진짜 대단한거같다..

카카오프렌즈는 ㄹㅇ 아이디어가 신박한듯 단무지가 토끼옷입고있는거라든지

라이언이랑 무지&콘 너무 좋아


네 다음 탈모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34101771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