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 맨유 무리뉴가 노리는 겨울 이적시장 윙어 센터백 영입 자원 선수 후보
크로아티아1 세르비아3 무슨 동유럽 커넥션이냐 ㅋㅋㅋㅋㅋ
[Mirror] 무리뉴가 내년 1월이적시장 위시리스트 4명은?
무리뉴는 맨유를 강화시키기 위해 4명의 선수를 알아보게 했다.
이 선수들은 이반 페리시치,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 안테 레비치, 니콜라 밀렌코비치이며, 지난 몇 달 간 맨유와 연계되고 있었다.
Mirror Football에 따르면 지난 여름 페리치시와 레비치 영입을 제의했었던 무리뉴는 내년 1월에도 이 두 명에게 제의할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여러분들은 이들의 이름을 알게 되었지만, 그렇다면 이 선수들은 정확히 어떤 선수들일까요? 여기 무리뉴 위시리스트의 프로필이 있습니다.
1. 이반 페리시치
포지션 : 오른쪽 윙
국적 : 크로아티아
소속팀 : 인터 밀란
가격 : 48m 파운드(약 713억)
잉글랜드 팬들은 저번 월드컵 4강에서 삼사자군단을 상대로 동점골을 넣은 페리시치를 잘 알 것이다. - 얘 꽤 잘한다는 거.
이반 페리시치는 현재 인터밀란 소속이다
양쪽 측면에서 뛸 수 있는 이 윙어는 플랜 A가 잘... 제대로 되지 않을 때의 상황을 전환하는데 탁월하다.
왜냐고? 음. 페리시츠는 두 발 다 능숙하게 쓸 수 있기 때문에 어떤 발을 선호하는지 알 수 없다. 이 뿐만 아니라 클래식 윙어(측면에서 크로스를 올려주는 역할), 와이드 포워드(공격라인을 보충해주는 역할) 사이에서 헤메고 있다.
이것은 페리시치에게 측면 아래쪽에서 기회가 생긴다면, 그는 크로스를 날리기 전 공을 잡고 측면을 따라 전속력으로 달린다는 뜻이기도 하며,
그럴만한 기회가 생기지 않는다면, 왼발로 끼어들어 대신 골 넣을 시도를 한다는 뜻이다.
2.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
포지션 : 중앙 미드필더
국적 : 세르비아
소속팀 : 라치오
가격 : 100m 파운드(약 1485억)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는 무리뉴에게 감명을 주었다.
확실히 무리뉴가 (원하는) 선수이다. 사비치는 크고, 강력하며, 위압적이다. ; 마루앙 펠라이니를 생각하면 되지만, 사비치가 기술적으로 더 뛰어나다.
사비치는 자신과 관련된 모든 공중볼싸움에서 꽤 많이 이겼으며, (라인을) 부수는데 센세이셔널하며, 태클도 잘하고 공도 잘가로챈다.
사비치는 궁극의 수비형 미드필더처럼 들리지만, 놀랍게도 그는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당나귀처럼 뛰어다니는 것 뿐만 아니라, 사비치는 능숙한 박스투박스 미드필더이며, 공격수에게 연결되도록 공을 전진시키는 것을 좋아한다.
사비치는 때때로 골을 넣을 줄 아는 기막힌 오른발잡이이며, 코너킥 상황에서도 선택할 수 있는 남자이다.
3. 안테 레비치
포지션 : 와이드 포워드
국적 : 크로아티아
소속팀 :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가격 : 40m 파운드 (약 594억)
다이나믹한(활동적인) 공격수인 레비치는 어느 면에서 보나 새로운 타겟맨이다.
안테 레비치는 분데스리가 내 활동적인 공격수다
크로아티아는 레비치를 중앙 포워드로 사용하고 있으며 레비치는 그 포지션에서 골을 넣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지만, 클럽팀에서는 레비치를 와이드 포워드로 이용하고 있다.
레비치는 오른발잡이이지만 종종 왼쪽에 배치되는데, 이는 그가 인사이드로 파고들어 그가 선호하는 발로 골키퍼를 공략할 수 있게끔 해준다.
4. 니콜라 밀렌코비치
포지션 : 센터백
국적 : 세르비아
소속팀 : 피오렌티나
가격 : 55m 파운드 (약 816억)
다양한 수비 포지션이 능숙한 또다른 새로운 선수다.
피오렌티나는 위압적인 193cm의 밀렌코비치를 센터백으로 기용한다. 종종 라이트백으로도. - 그는 공을 잘 다룰 줄 안다.
21살인 밀렌코비치는 주전일뿐만 아니라 수비에서만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는 선수가 아니다. 실제로 밀렌코비치는 스트라이커와 연계하여 자주슛을 날리기도 한다. - 종종 득점도 한다.
네마냐 비디치와 비교해보면 밀렌코비치는 아마 분명히 센터백으로 활동하게 될 것이다. - 무리뉴가 채우고 싶어하는 포지션이기 때문에.
니콜라 밀렌코비치는 맨유의 센터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출처 : https://www.fmkorea.com/1324759901
https://www.mirror.co.uk/sport/football/news/jose-mourinhos-4-player-wishlist-134171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