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루머 - 맨유 무리뉴가 노리는 겨울 이적시장 윙어 센터백 영입 자원 선수 후보

by 뱀선생 2018. 10. 15.
반응형

루머 - 맨유 무리뉴가 노리는 겨울 이적시장 윙어 센터백 영입 자원 선수 후보


크로아티아1 세르비아3 무슨 동유럽 커넥션이냐 ㅋㅋㅋㅋㅋ


마티치부터 시작해서 동유럽 진짜 좋아하나보네ㅋㅋ

매물이구렇개없냐 아오 존나답답해 ㅅㅂ
라이트윙이 재뿐이야? 레프트윙을 또사그리고? 글고 프레드삿으면됫지 또 중미를사? 미어터지게?

치 치 치 치

레비치라도 꼭 영입했으면

므키, 마티치, 포그바, 루카쿠, 프레드, 바이, 린델로프, 산체스, 달롯 이런애들 다 영입해줘도 페리시치 하나 영입 못해서 이지경이라고 우드워드 욕하던데 제발 영입 좀 해줘라. 나도 궁금하다. 무리뉴가 페리시치를 메날두 이상으로 만들어주는거 맞지?

ㅋㅋㅋㅋ 매년 한 3천억은 써야 보드진탓안할듯

뭐지 유고 조합인가 아님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 조합?

발칸반도 만드냐?????

1명이라도사면 기적이다

무리뉴가 맨유에 있는 한 사비치가 어떤 폼을 보여도 가격이 떨어지지가 않을거 같다 ㄷ



[Mirror] 무리뉴가 내년 1월이적시장 위시리스트 4명은?


무리뉴는 맨유를 강화시키기 위해 4명의 선수를 알아보게 했다.

이 선수들은 이반 페리시치,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 안테 레비치, 니콜라 밀렌코비치이며, 지난 몇 달 간 맨유와 연계되고 있었다.

Mirror Football에 따르면 지난 여름 페리치시와 레비치 영입을 제의했었던 무리뉴는 내년 1월에도 이 두 명에게 제의할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여러분들은 이들의 이름을 알게 되었지만, 그렇다면 이 선수들은 정확히 어떤 선수들일까요? 여기 무리뉴 위시리스트의 프로필이 있습니다.


1. 이반 페리시치


포지션 : 오른쪽 윙


국적 : 크로아티아


소속팀 : 인터 밀란


가격 : 48m 파운드(약 713억)


잉글랜드 팬들은 저번 월드컵 4강에서 삼사자군단을 상대로 동점골을 넣은 페리시치를 잘 알 것이다. - 얘 꽤 잘한다는 거.

이반 페리시치는 현재 인터밀란 소속이다

양쪽 측면에서 뛸 수 있는 이 윙어는 플랜 A가 잘... 제대로 되지 않을 때의 상황을 전환하는데 탁월하다.

왜냐고? 음. 페리시츠는 두 발 다 능숙하게 쓸 수 있기 때문에 어떤 발을 선호하는지 알 수 없다. 이 뿐만 아니라 클래식 윙어(측면에서 크로스를 올려주는 역할), 와이드 포워드(공격라인을 보충해주는 역할) 사이에서 헤메고 있다.

이것은 페리시치에게 측면 아래쪽에서 기회가 생긴다면, 그는 크로스를 날리기 전 공을 잡고 측면을 따라 전속력으로 달린다는 뜻이기도 하며,

그럴만한 기회가 생기지 않는다면, 왼발로 끼어들어 대신 골 넣을 시도를 한다는 뜻이다.


2.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


포지션 : 중앙 미드필더


국적 : 세르비아


소속팀 : 라치오


가격 : 100m 파운드(약 1485억)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는 무리뉴에게 감명을 주었다.

확실히 무리뉴가 (원하는) 선수이다. 사비치는 크고, 강력하며, 위압적이다. ; 마루앙 펠라이니를 생각하면 되지만, 사비치가 기술적으로 더 뛰어나다.

사비치는 자신과 관련된 모든 공중볼싸움에서 꽤 많이 이겼으며, (라인을) 부수는데 센세이셔널하며, 태클도 잘하고 공도 잘가로챈다.

사비치는 궁극의 수비형 미드필더처럼 들리지만, 놀랍게도 그는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당나귀처럼 뛰어다니는 것 뿐만 아니라, 사비치는 능숙한 박스투박스 미드필더이며, 공격수에게 연결되도록 공을 전진시키는 것을 좋아한다.

사비치는 때때로 골을 넣을 줄 아는 기막힌 오른발잡이이며, 코너킥 상황에서도 선택할 수 있는 남자이다.


3. 안테 레비치


포지션 : 와이드 포워드


국적 : 크로아티아


소속팀 :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가격 : 40m 파운드 (약 594억)


다이나믹한(활동적인) 공격수인 레비치는 어느 면에서 보나 새로운 타겟맨이다.

안테 레비치는 분데스리가 내 활동적인 공격수다

크로아티아는 레비치를 중앙 포워드로 사용하고 있으며 레비치는 그 포지션에서 골을 넣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지만, 클럽팀에서는 레비치를 와이드 포워드로 이용하고 있다.

레비치는 오른발잡이이지만 종종 왼쪽에 배치되는데, 이는 그가 인사이드로 파고들어 그가 선호하는 발로 골키퍼를 공략할 수 있게끔 해준다.


4. 니콜라 밀렌코비치


포지션 : 센터백


국적 : 세르비아


소속팀 : 피오렌티나


가격 : 55m 파운드 (약 816억)


다양한 수비 포지션이 능숙한 또다른 새로운 선수다.

피오렌티나는 위압적인 193cm의 밀렌코비치를 센터백으로 기용한다. 종종 라이트백으로도. - 그는 공을 잘 다룰 줄 안다.

21살인 밀렌코비치는 주전일뿐만 아니라 수비에서만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는 선수가 아니다. 실제로 밀렌코비치는 스트라이커와 연계하여 자주슛을 날리기도 한다. - 종종 득점도 한다.

네마냐 비디치와 비교해보면 밀렌코비치는 아마 분명히 센터백으로 활동하게 될 것이다. - 무리뉴가 채우고 싶어하는 포지션이기 때문에.

니콜라 밀렌코비치는 맨유의 센터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출처 : https://www.fmkorea.com/1324759901

https://www.mirror.co.uk/sport/football/news/jose-mourinhos-4-player-wishlist-1341710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