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바르셀로나 16년만에 바뀐 새로운 공식 엠블럼 디자인 공개

by 뱀선생 2018. 9. 28.
반응형

바르셀로나 16년만에 바뀐 새로운 공식 엠블럼 디자인 공개


바르샤는 그 문장을 근대화했다.


안쪽에 검은색 선 없애고 FCB 글자 없앰

블라우그라나 문양 7개에서 5개

공 좀 더 가운데로 감

바르셀로나, 카탈루냐, 블라우그라나 더 대조 잘되게 함

19/20시즌부터 쓸 예정

뭔가 귀여워진듯? ㅋㅋㅋㅋ

새로운 디자인은 클럽의 뿌리와 역사적인 요소를 강조하며, 'blaugrana'색상이 더 두드러지며 Barça 스타일의 공 아이콘이 더 중앙 위치로 이동합니다.
기본 양식은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FCB 약자 및 내부 검정 윤곽선을 제거하여보다 균질하고 조화로 우며 더 밝은 볏 디자인을 만듭니다.

FC 바르셀로나는 현대에 적응하기 위해 그 문장을 바꾸고 있습니다. 디자인이 2002 년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된 이래로 문맥, 사회 및 기술은 엄청나게 변화했으며 클럽과 식별 된 상징 역시 진화해야합니다.

이 진화론은 역사적인 요소 인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에 충실합니다. 나라, 카탈로니아; 클럽, 'blaugrana'색상; 및 공. 그러나 새로운 디자인은 현재 더욱 더 중요한 디지털 미디어 세계에서 특히 더 큰 재생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팀 색상의 균형과 영향의 증가, 바르샤 스타일의 놀이의 중심 요소 및 상징 요소의 존재, 즉 공, 형태와 색상의 균질화, FCB 약자.

크레스트의 새 버전은 또한 국제 수준에서 브랜드를 홍보 하는 FC 바르셀로나 전략 계획 의 주요 목표 중 하나에 응답 합니다. 최근 몇 달간 바르 사의 자체 타이포그래피 제작과 클럽의 모든 부서에서 사용할 수있는보다 현대적이고 통일 된 비주얼 스타일 개발을 통해 브랜드 전략을 업데이트하기위한 많은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이 새로운 전략의 결과 중 하나는 FC 바르셀로나와 바르 사라는 두 가지 공식 브랜드 만 사용했습니다. 후자는 널리 사용 되긴했지만 공식 이름으로 취급 된 적이 없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바르셀로나를 기반으로 브랜드 회사에 의해 개발되었다 SUMMA 주재, 콘래드 Llorens 는 같은 저명한 명예의 승자 Premi 나시 오날 드 Disseny (국립 디자인 상)과 Premi 시우 타트 드 바르셀로나 창조적 인 방향에서, (바르셀로나 수상의 도시) 의 호셉 마리아 미르 , 카탈로니아의 수석 디자이너 중 하나.

크레스트 변경은 클럽 법령의 개정안으로 분류되므로 새로운 디자인은 이미 이사회에서 승인되었지만 클럽 회원 승인을 위해 제출해야하며, 이는 대의원 10 월 20 일 어셈블리 .

대표단이 비준하는 경우 2019/20 시즌을 위해 새 문장이 효과적으로 도입됩니다.

문장 변경 이유

1899 년 이래로 클럽은 여러 시대에 적응하기 위해 크레스트를 정기적으로 수정했습니다.

크레스트는 새로운 디지털 요구 및 컨텐트 소비 형식에 맞게 조정되어야합니다.

현재 크레스트는 모든 미디어에서 정확하게 복제되지는 않습니다

크레스트는 브랜드 전략에 부합해야합니다.

이것은 클럽의 뿌리와 크레스트 자체의 기원을 존중하면서 이루어져야합니다

이것은 기호의 인식 가능성을 저해하거나 위험에 빠뜨려서는 안됩니다

클럽은 다른 주요 브랜드의 크레스트와 비교 가능한 새로운 크레스트가 필요합니다.


수정 사항

검은 색 내부 윤곽선 제거

FCB 약자 제거

크레스트를 구성하는 다양한 심볼의 가시성이 높아져 조화를 이룹니다 (바르셀로나, 카탈로니아, 볼 및 블라 우그라나 플래그)

'blaugrana'스트라이프 수가 7 개에서 5 개로 줄어들어 대비가 개선되고 Barça 색상이 더 돋보입니다.

공을 더 중앙 위치로 이동시킴으로써 볼의 위치가 향상되었습니다.




이렇게 바껴아지 유벤은 대체 왜..;

유베투스 새 로고도  계속 보다보니 이쁘던디 ㅋㅋ

글씨빼니까 먼가 깔끔해진거같기도하고

그냥 글자 지웠네ㅋㅋ

좀더 심플하고 깔끔해졌네

훨씬 심플하고 이쁜데 100년 넘게 달던 FCB 없어지니 살짝 아쉽긴 하다.

맨시티 제외하고 바꾼애들 다 별로엿는데 얘넨 귀엽내ㅋㅋ

전체적인 컬러톤이 레고 느낌

블라우그라나랑 카탈루냐 비율 안 맞아서 좀 어색한 거 같기도 하고

왜 잉글랜드 국기가 있는거임
 성 게오르기우스 십자라고 해서 유럽 가톨릭 국가들 대부분이 쓰는 문양임
잉글랜드도 여기서 따온거고, 그루지야로 알려진 조지아는 아예 이름부터 여기서 따온거고

거실 확장공사

티도 안 내게 조금씩 바꾸는 이유가 있나? 유니폼이나 상품이 더 잘 팔리나?
조금더 심플하고 쉽게 기억되게 하려는 시대의 흐름에 따라가려는거지뭐... 유벤투스는 너무과했지만 ㅋㅋㅋㅋㅋ

만화느낌이네 ㄱㅊ긴한데 유니폼 박히면 덜 어울릴 것 같기도 하고

미국 경찰 마크인줄

출처 : https://www.fcbarcelona.com/club/news/2018-2019/new-fc-barcelona-crest

https://www.fmkorea.com/129166963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