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유머 - EPL 2018/19 새시즌을 알리는 브라보 잼라보 1회 적립 움짤 ㅋ

by 뱀선생 2018. 8. 5.
반응형

[뱀선생] 유머 - EPL 2018/19 새시즌을 알리는 브라보 잼라보 1회 적립 움짤 ㅋ


2018년 8월 5일 오후 23:00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지난 시즌 리그 챔피언 맨시티와 FA컵 우승팀 첼시와의 커뮤니티 실드 경기.


선발 라인업으로 브라보 골키퍼가 나와서

멋진 중장거리 롱패스 후방 빌드업을 보여주면서 해설자들도 칭찬 모드였는데

전반 종료 직전 개뜬금없는 잼라보 모드 -_-;;;


너무나 어이없는 실책 판단 미스 실수에 진짜 분위기 완전 갑분싸



와 이렇게 한결같기도 힘든데 .. 실감이 난다 이제야 EPL이 개막하는구나 ㅎㅋㅎㅋ


오늘 좀잘하나했다 ㅋㅋㅋㅋㅋ

클라스는 영원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예능 시동거네

저 후에 에데르송 조끼 벗음ㅋㅋㅋㅋㅋ

버그걸린거 보소 망겜이네

폰으로 중계 못보나?
옥수수 ㄱㄱ

ㅋㅋㅋㅋㅋㅋㅋ 왠일로 잘하나 싶었는데 역시 ㅋㅋㅋㅋㅋㅋㅋ

꾸레로서 슈퍼세이브보단 안정감때메 좋았는데
이렇게 빠가된 이유를 모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 맛에 EPL 봅니다

해설 : 카리우스가 생각나네요
(실제로 한말)

예능 개막을 알리는 잼라보장군의 뜻이다..

시티 뒷공간에서 아슬아슬하게 빌드업 할 때마다 언제 잼라보 할 지 기대됨ㅋㅋㅋㅋㅋ

엔리케 재평가 받아야 되는거 아니냐 브라보 데리고 트레블함
진지충) 챔스는 슈테겐이 뜀

해설자 가만히 있던 병지형은 왜 언급하지 ㅋㅋㅋ

김민구 말이 너무 와닿는다 ㅋㅋ 하도 저런이미지라 아무리 경기잘했어도 끝나고나면 저거한장면만생각날듯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19578828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