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2018-2019시즌 시작 커뮤니티실드 맨시티 vs 첼시 경기 정보

by 뱀선생 2018. 8. 5.
반응형

[뱀선생] 2018-2019시즌 시작 커뮤니티실드 맨시티 vs 첼시 경기 정보


2018년 8월 5일 오후 23:00에 펼쳐질

FA 커뮤니티실드 맨체스터 시티 FC 대 첼시 FC의 경기.


참고로 커뮤니티실드는 전 시즌 EPL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우승자와 FA컵 우승팀이 시즌 시작을 알리는 이벤트 매치 같은 느낌 ㅋ

원래는 더 주목도가 높은 대회였는데

(이유는 전 시즌 챔피언과 컵대회 우승팀의 대결이라 강팀끼리의 빅매치에 여름 이적 시장 영입 선수를 제대로 볼 수 있는 경기라서 ㅋ)

이번 시즌 커뮤니티실드는 좀 김이 빠졌음. 

2018 러시아 월드컵 때문에 축구 스타들의 휴식으로 많이 빠짐 -_-ㅋ


개인적으로 맨시티 팬이라서 맨시티 유망주 및 서브 로테이션 자원들이 멋진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음 ㅋㅋㅋㅋ

다만 지난 시즌 베스트11 출전 선수는 사네 아게로 2명밖에 없고 다 서브네 ㅜㅜ

브라보가 EPL 적응 끝내서 에데르손 골키퍼랑 선발 경쟁 치열하게 붙었으면 좋겠음.


후스코어드 닷컴이 예상한 커뮤니티실드 첼시 맨시티 경기 선발 라인업 명단


사리 감독이 새로 부임한 첼시 예상 포메이션 433

오도이 모라타 페드로

바클리 조르지뉴 파브레가스

알론소 뤼디거 루이스 아스필리쿠에타

카바예로


챔피언 펩시티 예상 포메이션 433

사네 아구에로 마레즈

포덴 귄도안 베실바

진첸코 라포르트 에릭가르시아 루크볼튼

브라보


첼시 팀 상황


에덴 아자르, 은골로 캉테, 올리비에 지루, 티보 크르투와는 2018월드컵에서 그들의 위업에 따라 연장 휴식을 취하기 때문에 일요일 경기에 출전하지 않는다.

새로운 첼시 감독 마우리지오 사리는 프리 시즌 동안 여러명의 노장 선수들이 출전할 수 있어 유리하며 일요일에 강력한 라인 업을 갖게 될 것이다.

윌리안 Willian은 제 시간에 훈련에 보고하지 않았고 웸블리 경기 뛸만큼 충분히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다.


맨체스터 시티 팀 상황


펩 과르디올라 PepGuardiola는 현재 그의 월드컵 선수들 대부분을 훈련 중이다. 단, 라힘 스털링 RaheemString과 여기서 뛰지 않을 케빈 더 브라위너 KevinDeBruyne은 예외이다.

다닐루와 망갈라는 둘 다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에 출전하지 못하고 있는 반면 필 포덴과 아이메릭 라포르트는 의심을 품고 있다.

리야드 마레즈의 클럽 기록은 맨체스터 시티의 마지막 프리 시즌 경기에서 발목 부상을 당했지만 그 후 햄스트링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던 필 포든이 훈련에 복귀했다.

루크 볼튼과 카메론 험프 리스는 프리 시즌에서 오른쪽 수비수로 사용되어 왔고 워커가 출발하기에 충분히 몸이 좋지 않다면 고개를 끄덕일 수 있을 것이다.

에릭 가르시아도 한번 이상 과르디올라 감독으로부터 찬사를 받으며 환상적인 투어를 즐긴 후에 시작하고 싶어 하는 또 다른 젊은이이다.


경기 승자 예측


맨체스터 시티는 일반적으로 이 충돌을 가장 좋아하는 도시이지만 PepGuardiola는 월드컵 경기에 늦게 복귀한 선수들 때문에 매우 미숙한 팀을 출전시켜야 할 수도 있다. 한편 첼시는 그들이 원한다면 매우 강력한 선발 선수로 나설 수 있는 사치를 누리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티의 젊은이들은 그들의 시즌 전 투어에 대해 좋은 평가를 했고 다가오는 시즌을 위해 과르디올라의 눈길을 잡기 위해 필사적일 것이다. 그들은 경쟁력 있는 경기를 펼쳐야 하지만, 단지 런던 서부 유니폼을 입을 수 있는 선수들 때문에 첼시가 정상에 오르지 않는다면 놀랄 것이다.


첼시 (승) 2:1 맨시티 (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