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이재성 데뷔전 어시스트 하이라이트 움짤 및 경기 스탯

by 뱀선생 2018. 8. 4.
반응형

[뱀선생] 이재성 데뷔전 어시스트 하이라이트 움짤 및 경기 스탯


2018년 8월 4일 새벽 3시 30분.

2018-2019시즌 독일 2.분데스리가 1라운드 함부르크 SV vs 홀슈타인 킬 경기.


지난 시즌 1부리그 승강 플레이오프까지 진출했다가 탈락한 홀슈타인 킬에 이적한 이재성의 데뷔경기.

상대는 지난시즌 2부리그로 막 강등된 예전 손흥민 팀 함부르크 ㅋㅋㅋㅋㅋ


이재성 데뷔전 경기 스탯


어시스트 2회


슛 1회


유효슛 1회


터치 48회


패스 29회


패스성공률 62.1%


키패스 4회


태클 3회


공중볼 경합 2회 승리


뛴거리 10.54km


평점 8.02


패스성공률 60%는 거의 처진 스트라이커처럼 뛰면서 쓰루패스만 찔러줘서 그렇다고 함.

키패스 4회 2어시스트 대비 오히려 슈팅 1개가 아쉬운점이라나?


이재성 독일 분데스리가 2부리그 데뷔전 선발 라인업



이재성 1호 2호 어시스트 하이라이트 움짤



스카이스포츠 해설자가 웃으면서 감탄한 이재성의 패스 센스 하이라이트 움짤



루카 모드김치 이재성 ㅋㅋㅋㅋㅋ luca modleec


권창훈 이재성처럼 리그 씹어먹고 유럽오면 한가닥해주는거보면 케리그 수준도 높은거같음

외질같네 ㅋ 재질ㄷㄷ

2부리그 평정 가즈아

해설자 겁나 흐뭇하게 웃음
독일 중계에서는 아저씨 겁나 호탕하게 웃더라 ㅋㅋ

외질이 터키의 이재성이었네 ㄷㄷㄷ
어나더 레벨 ㄷㄷㄷㄷ

야 저거 공중볼 받고 볼터치에 드리블치는 와중에 또 오버래핑하는 걸 봤네..

헐 함부르크 2부였군 ㅋㅋ
관중 오지길래 당연히 1부지 생각했다가 2부인걸 깨달음. 2부리그 관중 클라스ㄷㄷ

오늘 개 잘한다던데 폼 유지만 잘하면 팀은 승격 못하더라도 본인은 1부 가겠네

권창훈은 몰라도 이재성은 k리그 뿐만.아니라 아챔에서 오마르급 선수임..

케리그 전력으로는 보통 4대리그 1부하위~2부 그정도 평가받지 않음?
솔직히 전북만 전북은 갠적으로 중하위정도 가능하다고 봄.

사실 권창훈은 유럽갈때만 해도 이재성보다 밑이라고 평가받았으니..
권창훈의 K리그 4시즌간 성적이 90경기 18골 7도움인데,
이재성의 18시즌 제외 K리그 4시즌간 성적은 120경기 22골 29도움이니 뭐..
케리그 베스트 11이 유럽 중하위권 주전수준인듯 그밑은 그말싫

이장면 해설자가 겁나 좋아하던데 ㅎㅎㅎ
실시간 플레이때 감탄사 나오면서 놀라고 
리플레이로 다시 보여줘도 계속 흐믓하게 웃으면서 좋아함

에이 또 관광당하는 팀은 또 하필 함부르크네. ㅜㅜ 독일에서 제일 축구 못하는 시키들.
머라니? 함북이면 저번시즌까지 1부팀인데
저 함부억 내가아는 HSV 맞음? ㅇㅇ 그 함북 맞음

이재성이면 당연히 할만한 플레이한건데 유럽에서 하니까 난라났네ㅋㅋㅋㅋ



기분 좋게 교체되는 이재성

앞에 코치 이재성 박수칠건데 하이파이브 하는줄알고 ㅋㅋㅋㅋ

쫌 뻘쭘했을듯 ㅋㅋㅋ


감독 존나 뿌듯할 거 같음 ㅋㅋ 이재성 한명으로 공격시 분위기가 너무 좋음 ㅋㅋㅋ
다만 수비.. 수비좀 어떻게 ㅋㅋㅋ 심각하게 말해서 이재성보다 오히려 좋은 수비수를 영입하는 게 더 급하지 않았나 싶을정도.. 저 수비불안이 팀훈련으로 보완될 수 있을까?
본프레레 전략으로 간다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192509274

https://www.fmkorea.com/best/11924954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