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사우디아라비아 팀 가이드, 전술, 주요 선수 및 전문가 예측

by 뱀선생 2018. 6. 14.
반응형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사우디아라비아 팀 가이드, 전술, 주요 선수 및 전문가 예측


사우디 아라비아의 살렘 알 다우사리 (Salem al-Dawsari)


후안 안토니오 피지 (Juan Antonio Pizzi)는 2017 년 11 월 사우디 아라비아 에서 처음으로 우승컵을 차지했으나 여전히 그린 팔콘을 담당 한 첫 경기를 기다리고있다. 그의 7 개월 임기 동안 아르헨티나 인은 가능한 한 많은 친선 경기를 펼쳐 6 월 14 일에 세계의 눈이 그들 앞에있게 될 측면을 측정한다.


버트 반 마르 위크 (Bert van Marwijk) 자격으로 그린 ​​팔콘은 보통 4-3-3으로 경기를 마쳤다. 더 좋은 팀을 상대로 경기를 펼치며 휴식을 취하며 공을 빠르게 구할 수있다. Pizzi는 선수들에게 뒤에서 공을 더 내 보려고 노력했습니다. 3 월 벨기에에서 4-0으로 패한 알제리와 그리스를 상대로 친선 경기를 승리로 이끌었을 때, 어느 정도까지는 일 해왔다. 팀은 공을 더 잘 유지하고 빠르게 움직였습니다. 그들은 또한 게임 속도를 늦추고 상대방의 리듬을 방해하며 일반적으로 좌절감을 나타냅니다.


전 칠레 출신의 피치 감독은 컴팩트 한 4-2-3-1로 경기를 펼칠 것으로 보인다. 미드 필더 3 명은 중원에 몸이 많아 질 수 있도록 준비가되어있다.


잠재적으로 목표를 달성하기 어려울 정도로 Green Falcons는 확고한 목표에 집중할 것입니다. 뒤에서는 경험이 있지만, 페이스에 감수성이 있고 최고 수준의 공격자에게 노출되지 않는다. Osama Hawsawi는 수비에서 강하고 육체적 인 리더이지만, 34 세에 그는 속도를 늦추고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오마르 호 와위 (아무런 관계도 없음)가 이번 시즌 훌륭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것입니다. Full-back Yasser al-Shahrani는 Pizzi가 더 많은 미드 필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양쪽에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빠르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경험 많은 타이 시르 알 - 자심은 미드 필더의 과소 평가 된 압둘라 오타이프와 나란히 앉을 것이다. 두 사람 모두 볼을 잘 사용하지만 후자는 그가 원하는만큼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세 명의 공격수가 진정한 강점입니다. Salem al-Dawsari, Yahya al-Shehri 및 Fahad al-Muwallad는 팀의 창조적 인 심장 박동이며 아시아의 방어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트리오는 시즌 후반기에 La Liga 클럽에 임대하여 두 선수의 경기 모습을 기록했다.


그들은 러시아에서 얼마나 날카로운 팀이 수행하는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두명의 와이드 선수는 방어선을 탈피 할 수 있으며 셰리가 주 공격수 뒤에 공간을 확보 할 수 있다면 그린 팔콘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규칙적인 goalcorer가 없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Mohammad al-Sahlawi는 앞으로 나설 가능성이 있지만, 공중 위협이되고 공을 더 잘 감당할 수있는 Muhannad Assiri와 같은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월드컵 우즈와의 친선 경기는 격렬한 격려와 낙담으로 가득했습니다. 이탈리아와 독일에 대한 두 번의 패배가 인상적이었고 Pizzi 팀이 최고의 팀과 경쟁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지만 6 월 3 일 페루와 3-0으로 역전승을 거둔 것은 어려운 날이었다.


사우디아라비아 월드컵 예상 포메이션 및 선발 라인업


사우디아라비아 4231 포메이션

샤흘라위

도사리 셰그리 무왈라드

자심 오타이프

샤흐라니 오사마호사위  오마르호사위 브레잌

모사일렘


어떤 선수가 월드컵 에서 모두를 놀라게 할 것 입니까?

Fahad al-Muwallad는 흥미 진진한 재능을 지니고 있으며, 팬이 적합한 지역에서 볼을 받으면 팬이 좋아하는 종류입니다. 코치에게 약간의 자유가 주어진다면 그는 일을 일어나고 팬들을 그들의 자리에 올려 놓을 가능성이있다.


어떤 플레이어가 실망 할 것입니까?

Mohammad al-Sahlawi는 그의 나라에서 우수한 점수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모든 경기에서 평균 이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스트라이커가 최고 수비에 대해 점수를 매길 수 있는지에 대한 의문점이있다.


월드컵에서 사우디 아라비아에 대한 현실적인 목표는 무엇이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12 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인 작품이며, 러시아, 이집트, 우루과이의 쉬운 그룹 중 한 곳에 배치되어있어 희망을 갖고 있음을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잠자리에 들기를 바랍니다 두 번째 라운드에서. 실패하면 마지막으로 끝내지 않는 것이 환영받을 것입니다.


- Greg Wilcox, Arab News 스포츠 편집자


출처 : https://www.theguardian.com/football/2018/may/30/saudi-arabia-world-cup-2018-team-guide-tactics-key-players-juan-antonio-pizz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