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러시아 팀 가이드, 전술, 핵심 선수 및 전문가 예측

by 뱀선생 2018. 6. 14.
반응형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러시아 팀 가이드, 전술, 핵심 선수 및 전문가 예측


러시아의 미드필더인 알렉산더 골로빈 (Alexander Golovin)


Stanislav Cherchesov는 Leonid Slutsky가 이끄는 팀이 그들의 그룹에서 마지막으로 끝내는 비참한 유로 2016 캠페인 직후 에 러시아를 담당 했습니다. Cherchesov가 임명 된 직후에 Cherchesov는 처음부터 측면을 만들 겠다는 의사를 발표했습니다. 첫째, 그는 포메이션을 3 등으로 바꿨고 수비수들의 올바른 조합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시대와 함께 움직이는 동안 과거를 흘리는 경우였습니다. "우리는 4 명이 뒤에서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라고 그는 자신의 결정을 설명 할 때 말했다. "또한, 러시아 프리미어 리그 팀의 거의 절반이 3 명의 수비수와 함께 뛰고있다. 그래서 우리는 융통성있게되기를 원한다. "


Igor Akinfeev은 (는) 자기 계획이 전혀 아니지만 수비를 확정하기 만했습니다. 3 명의 베테랑 인 Vasili와 Alexey, Sergey Ignashevich는 2016 년에 국제 축구에서 은퇴 했으므로 Cherchesov는 Fyodor Kudryashov, Ilya Kutepov, Georgy Dzhikiya, Viktor Vasin과 같은 미숙하고 젊은 수비수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선수들을 제외하고 Cherchesov는 거의 2 년 만에 센터 백에서 10 명의 선수를 사용하게되었습니다.


Vasin과 Dzhikiya의 부상으로 불확실성이 추가되었지만 Cherchesov 자신조차도 아무도 이번 여름에 시작할 3 대를 정확하게 예측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두 선수 모두 이번 시즌 초반에 십자형 인대를 찢지 않았다면 개막전에서 사우디 아라비아와 맞설 것으로 예상된다. Ignashevich는 실제로 Ruslan Kambolov의 철수 후 5 월 14 일에 분대로 극적으로 돌아 왔고 현재 38 세의 나이로 중앙 방위에서 시작했다.


러시아의 부상 행운은 절망적이다. 십자 수술 수술을 놓친 경쟁자는 알렉산더 코코린 (Alexander Kokorin)입니다. 그는 시즌 전반기에 영광이었고 제니트 상트 페 테르 부르크의 19 골을 넣었지 만 이제는 체셔 쇼가 다른 곳에서 화력을 확보해야합니다. 콜콩의 백업 Zenit, Anton Zabolotny는 올 봄에 끔직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Zenit에서 Arsenal Tula까지 우승을 차지한 Artyom Dzyuba는 Cherchesov와 함께 탈락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즉, Fyodor Smolov , 다작 FC 크라 스노 다르 스트라이커.


미드 필드는 예측할 수없는 또 다른 영역입니다. 러시아는 확실히 2 개의 윙백을 사용할 것이나, 그 자리는 그립을 위해 남아있다. 러시아의 커다란 문제는 중앙 집중력이 강한 미드 필더 부족이다. 로코 모티프 모스크바의 이고르 데니 쇼프 (Igor Denisov)는 명백한 해결책이 있어야합니다.하지만 2015 년에 그들은 디나모 모스크바에서 일했던 Cherchesov와 Denisov는 모두 떨어져서 서로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데니소프는 러시아에서 수비가 가장 좋은 미드 필더지만 셰르 초프는 그를 결코 부르지 않았다.


대신 Cherchesov는 Spartak의 Denis Glushakov를 지주 미드 필더로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Glushakov는 비록 불쌍한 시즌을 보냈지 만 어쨌든 그 역할을 담당하는 전문가는 아닙니다. 그는 체어 쇼프 (Cherchesov) 팀의 예비군 가운데서 만 지명되었다. 러시아는 최소한 훌륭한 박스 투 박스 미드 필더를 보유하고있다. Cherchesov는 Alexander Golovin, Roman Zobnin, Daler Kuzyaev, Alan Dzagoev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으며, 이들은 3 개의 중앙 선석을 놓고 경쟁 할 가능성이있다. 마지막으로, 재능있는 Alexey Miranchuk은 Smolov 뒤에 시작해야합니다. 코코 린 부상으로 러시아는 한명의 스트라이커와 한 명의 미드 필더를 영입 할 것입니다.


월드컵 이전 러시아와의 마지막 친선 경기 (오스트리아 전)와 터키 전 (터키 전)이 무승부로 끝났다. 체셔 쇼 팀은 지난 7 경기에서 우승하지 못해 토너먼트에 진출했다.


러시아 2108 월드컵 예상 포메이션 및 선발 라인업


러시아 352 포메이션

미란추크 스몰로프

지르코프 조브닌 쿠자에프 골로빈 사메도프

쿠드리아쇼프 이그나셰비치 그라나트

아킨페프


어떤 선수가 월드컵에서 모두를 놀라게 할 것입니까?

골로 빈 (Golovin)은 팀에서 가장 어린 선수로, 시작 XI에서 (Akinfeev와 Smolov와 함께) XI가 자리 잡고있는 중 3 명이 러시아 미드 필더의 핵심 인물이되었다. 첼시 (Chelsea)와 아스날 (Arsenal)을 포함 해 프리미어 리그로의 이적 가능성에 대한 강력한 소문이 나돌았습니다.


어떤 플레이어가 실망 할 것입니까?

Kokorin이 그의 인대를 찢어 버린 이래 Smolov는 러시아의 주요 공격군이되었습니다. 하지만 크라 스노 다르 스트라이커에게는 이것이 반드시 쉬운 일은 아니다. 스몰 로프는 지난 3 시즌 중 2 번의 우승을 차지했지만 러시아 대표팀의 골키퍼로는 그리 멀지 않았다.


월드컵에서 러시아에 대한 현실적인 목표는 무엇이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지난 16 경기에서 러시아 팀은 자신들의 팀이 그처럼 쉬운 그룹에 속해있는 것이 운이 좋았다고 생각했지만, 12 월 이후 모하메드 살라 (Mohamed Salah)는 세계에서 가장 강한 선수 중 하나가되었으며, 이는 호스트 국가에 대한 의심의 씨앗을 심어 놓았다. 통과 할 수있는 능력. A 조에서의 진전은 스페인이나 포르투갈과의 동점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러시아의 여정은 거의 끝날 것입니다.


출처 : https://www.theguardian.com/football/2018/may/29/russia-world-cup-2018-team-guide-tactics-key-players-and-expert-prediction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