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뱀선생] 씨오브시브즈 Sea of Thieves 게임패스를 이용한 정품 무료 다운 체험 방법

by 뱀선생 2018. 3. 22.
반응형

[뱀선생] 씨오브시브즈 Sea of Thieves 게임패스를 이용한 정품 무료 다운 체험 방법


루리웹에 올라온 씨 오브 시브즈 Sea of Thieves 정품 무료 다운로드 방법.

개인적으로 블로그에 여러번 포스팅 했지만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의 새로운 정책으로 이런 일이 가능하게 됨 ㅋㅋㅋㅋ

불법 or 꼼수 방법이 아니라 정상적으로 마소가 의도한 방법이라 별 걱정없이 등록해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윈도우 스토어 UWP 앱 게임을 처음 즐기시는 분들은 무조건 거쳐야하는 과정이 있음.

이거 안하면 앱 실행시켜도 중간에 실행 오류 나서 그냥 꺼저버릴꺼임;;;

(아마도 윈도우10, 윈도우스토어 플랫폼 보급시키려 마소 아이디와 로그인을 강제시키는 것 같음. 거기에 한국은 셧다운제 때문에 이것과 결합한 끔찍한 혼종 아이핀 인증 2중 빡침 -_-;;; 실제로 불친절하게 별다른 설명이 없어 이런 과정과 방법을 몰라서 스토어 게임 실행안된다는 댓글 도배 중....)


<윈도우 스토어 UWP 앱 게임 실행 방법>

1. 엑스박스 or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마소 계정을 만든다

2. 로그인 해서 아이핀 성인 인증 과정을 통과한다.

3. 엑스박스 프로필을 만드는데 게이머태그가 임의로 설정되어 있어서 원하는 아이디로 변경한다 (1회 무료 변경 가능. 마소 계정에 엑스박스 아이디 프로필을 또 만든다고 생각하면 됨.)

4. 윈도우10 XBOX or 윈도우 스토어를 실행해 본인의 마소 아이디를 로그인한다.

(제꺼 Xbox 앱 마소 계정 로그인 확인 화면. 제꺼 엑스박스 프로필 화면이라고 할 수 있음)

(제꺼 윈도우 스토어 마소 계정 로그인 화면. 스팀 구글플레이스토어처럼 모든 구매 정보가 계정으로 등록 관리됨)


5. 윈도우 스토어 게임 xbox live 게임 눌러서 파판15, 포르자, 헤일로 체험판 등등의 무료 게임 UWP 앱을 다운받아 실행해서 정상 테스트를 확인해 본다. 무조건 첫 실행 시 본인 마소 엑스박스 아이디 로그인 및 연결 인증 창이 떠야 정상 작동한다고 생각하시라 -_-;;;


6. 윈도우 스토어 최신 UWP 앱 게임의 경우 윈도우10 버전도 최소 사양으로 검사하니까 항상 [설정] - [업데이트]에서 윈10 업데이트도 최신버전으로 확인해줘야 함.


Sea of Thieves 게임패스를 이용한 정품 무료 다운로드 및 14일 게임플레이 방법


XBOX에는 게임패스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월구독료를 내고 게임들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정기권같은 서비스인데, 오리진이나 유비에도 비슷한 서비스가 있죠.


이 게임패스는 신규 유저 대상으로 14일 무료 체험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Sea of thieves가 게임패스 해당 게임인지라 14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더군요. 여기까지는 당연한 이야긴데, 중요한 건 '플레이 애니웨어 게임은 PC에서도 게임패스로 플레이 가능'이라는 점입니다. 


집에 있는 XBOX로 플레이 하려다가 PC에서도 될지 궁금해 직접 해보니, PC에서도 게임패스를 통한 플레이가 가능하더군요.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과정으로 올려보고자 합니다.


필요한 건 2가지입니다.


<준비물>

1. (당연하지만) 마소 계정. 단, 게임패스를 이용한 적이 없어야 함.

2. 해외 결재되는 카드

 

<씨 오브 시브즈 게임패스 활용 무료 다운로드 방법>


1. 게임패스 홈페이지에 가면 메인화면에 바로 "14일 동안 무료 플레이"가 보일 겁니다.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2. 14일 무료 플레이권을 구독합니다. 이때 VISA등 결재가 되는 카드가 필요합니다. 카드 정보를 입력하여 구독하세요.


3. 주의할 점은 자동 갱신이 기본적으로 설정되기 때문에, 게임패스 이용을 계속 할 생각이 없는 분이라면 구독관리 항목에서 자동갱신을 꺼주셔야 합니다.


3-1. 위 구독설정은 무료 플레이권 구독 후 오는 메일을 통해 해당 페이지로 들어가거나, 마소 계정의 '서비스 및 구독 페이지'로 들어가면 수정 가능합니다.


4. 구독하면 이제 '구입'이 'XBOX로 다운받기' 항목으로 바뀔 겁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웹페이지에서는 XBOX로만 다운로드가 가능하지만, '윈도우 스토어'에서 Sea of Thieves를 검색하면 PC에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재차 말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스토어에서 검색'해야 합니다.

윈도우 스토어에서 Sea of Thieves 항목에 들어가면, 위 화면처럼 맨 왼쪽에 '다운로드'버튼이 생깁니다. 전 받은 상태라 '플레이'로 되어있습니다.


5. 도둑의 바다 윈도우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를 완료되면 무료 실행 가능 개꿀 ㅋ


 게임 가격이 6만원대고 멀티플레이 위주 게임이며 비한글화라 살지 말지 고민되는 분, 또는 친구를 꼬셔서 사게 만들고 싶은 분이라면 게임패스를 이용해 체험해보고 구입을 결정하거나 권장하면 될 것 같습니다.


출처 : http://bbs.ruliweb.com/pc/board/300007/read/215195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