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대한민국 세르비아 평가전 - 선발 라인업, 골장면, 패러디유머 등등

by 뱀선생 2017. 11. 14.
반응형

[뱀선생] 대한민국 세르비아 평가전 - 선발 라인업, 골장면, 패러디유머 등등


2017년 11월 14일 화요일 오후 20:00 울산문수축구경기장에서 펼쳐진

홈팀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vs 원정팀 세르비아 평가전 경기.


결과는 1대1 무승부로 끝남.


참 다행이라고 할까?

2018 러시아 월드컵 유럽 최종 예선 조별 1위로 진출한 세르비아와 나름 잘 싸운것 같음.

요즘 맨시티 페르난지뉴 후계자로 링크 뜨고 있는 밀리코비치 사비치도 나왔고

AS로마에서 뛰던 아뎀 랴이치, 리버풀 유망주 마르코 그루이치, 그리고 첼시 출신 이바노비치 등등 빅클럽 유명한 선수들을 볼 수 있었음 ㅋㅋㅋ


이대로 쭉 템포 빠른 공격축구 컨셉 잡고 쭉 했으면 좋겠음.

슈틸리케 안전빵 위주의 점유율 축구 노잼 극혐.


(아 역시 배박 조합 배성재 캐스터 박문성 해설 조합 쩔었음.

오늘 박문성 짧은 개그 + 해설 좋더라)


한국 세르비아 평가전 선발 라인업 및 경기 포메이션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442포메이션 가동

손흥민 구자철

이재성 기성용 정우영 권창훈

김민우 김영권 장현수 최철순

조현우

가 선발 출전 했음.


믈라덴 크르스타이치 감독이 이끄는 세르비아는 4231포메이션 가동

프리조비치

랴이치 밀리코비치사비치 지코비치

그루이치 막시모비치

오브라도비치 보코비치 이바노비치 루카비냐

스토이코비치

가 선발 출전.


한국 세르비아 골장면 움짤


세르비아 아뎀 랴이치 선제골


좀 논란이 있을 구자철 PK 유도 헐리우드 움짤

(박문성 해설도 커버 못하고 세르비야 입장에서는 억울하겠다고 멘트함 ㅋㅋㅋㅋ)


그리고 이어진 구자철의 PK 동점골 움짤 ㅋㅋㅋㅋ


한국 세르비아 평가전 패러디 유머 모음


손흥민 슛 다 막아낸 세르비아 탈모 골키퍼 마르코 드미트로비치.

오늘 활약상을 보고 해축갤에서는 맨유 골키퍼 데헤아를 패러디해 

대구 팔공산 대헤아 (조현우) vs 노헤어 의 대결이였다고 ㅋㅋㅋㅋ

슈팅은 다 막아도 탈모는 못 막는다고 함....

(참고로 손흥민과 25살 동갑이라고 ㅠㅠ)


구자철 PK 논란에 문재인 시진핑 약수짤 ㅋㅋㅋㅋㅋ

차이나 남바완이라나?


??? : 형 혹시 또 심판 사셨어요?


아, 시발 미친 새끼야 페널티킥 아니야!

아 식빵무지 달다 팬케이크 아니야?

아니 무슨 매수야 시빨 패널티킥 아니야—


오늘 중국 심판이 구자철에게 PK 준 이유라고... 4일전 중국에게 2:0으로 이긴 세르비아 ㅎㄷㄷ;;;;

이제서야 조각이 맞춰지며 납득이 간다.... 보복성 대국 클라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