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507회 - 윤종신 김건모 미안해요 원키 라이브 클라스, 이효리 조동아리 토크

by 뱀선생 2017. 7. 14.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507회 - 윤종신 김건모 미안해요 원키 라이브 클라스, 이효리 조동아리 토크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20170713


1부 해투동 윤종신 미스틱 가수들, 2부 전설의 조동아리 이효리 여걸식스 디비디비딥이 방송됨 ㅋㅋㅋㅋㅋ

역시 거침없이 시원시원한 이효리에 꼼짝 못하는 유재석과의 조합 ㅋㅋㅋㅋㅋ



윤종신 [미안해요] 원키로 열창!!


저번에 김범수 보고싶다는 정복했다며 이번엔 김건모 미안해요 원키에 도전하는 윤종신 ㅋㅋㅋㅋㅋ

크~ 갓종신 라이브 클라스 지리네 ㅋㅋㅋㅋㅋ



이효리가 블로그를 그만둔 이유


블로그 너무 재밌게 봤었는데,이렇게 후일담을 듣게되네요^^전 자괴감 보단 효리씨가 사람들에게주고 싶었던 초록의 작물들. 동물. 예쁜 식탁.수수한 모습을 담은 사진들 보면서즐거웠었고, 접으셨을때 너무 아쉬웠어요...식탁차림 이야기는 참 재밌네요^^효리네민박 재밌게 보고있습니다!25살 친구들을 바라보던 눈빛이 잊혀지지 않네요.솔직한 효리씨 항상 응원합니다.

블로그 좋은데 꼬인사람들이 많아서ㅠㅠ그렇게 느꼈어도 그냥 생각만하면 되는데 굳이 입밖으로 꺼내야하는건지...



머리가 빠진 상태에서 일을 했어!


김용만 머리숱 때문에 흑채 뿌리며 관리하는 이야기를 하는데 

이효리 오빠 머리 빠지도록 일한거 아니냐며 슬퍼함.

근데 바로 엄격한 공정 드립치는 김용만 ㅋㅋㅋㅋㅋ

머리 빠지도록 일한게 아니라 20대 중반부터 빠지기 시작한 상태에서 일을 한거라고 ㅋㅋㅋㅋㅋ

머리 빠지고 일 시작했다 ㅋㅋㅋㅋㅋ



김용만 옷 뭐냐 귤이냐 (명불허전 이효리)


ㅋㅋㅋㅋㅋ 각 멤버들에게 댓글 악플을 달아서 베스트댓글에 선정되는 코너~

이효리의 명언 "댓글은 짧고 굵게,인신공격 금지"

김용만 옷 뭐냐 귤이냐? ㅋㅋㅋㅋㅋ

유재석 박수칠때 떠나라 ㅋㅋㅋㅋ

김수홍 미우새 믿고 깝치냐 얼마 안남았다 ㅋㅋㅋㅋㅋ

루리웹 새우대첩처럼 어그로 댓글 장인이시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