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박나래, 장도연 편 - 광주 봉선동 19금 드립 부대찌찌개, 술과 밤 등

by 뱀선생 2017. 7. 6.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박나래, 장도연 편 - 광주 봉선동 19금 드립 부대찌찌개, 술과 밤 등


jtbc 수요일 예능 한끼줍쇼 38회 20170705 광주 편.

이번주 한끼줍쇼 게스트는 장도연, 박나래 출연.


그냥 복불복 뺑뺑이 돌려서 광주 당첨 ㅋㅋㅋㅋ

바로 고속버스 타고 광주 유스퀘어 터미널 도착.

양림동 펭귄마을과 봉선동 돌아다님.

박나래 장도연 개그 콤비 개웃김 ㅋㅋㅋㅋ


[몰래카메라] 홍진영에게 나래曰 "나 남친(호동)이랑 1박 2일 가~♥"


진영에게 남자친구와 광주 놀러 간다고 거짓말하는 나래 

나래 남자친구 호동, 처음으로 1박2일 가는 거예요~//ㅁ// 

깜빡 속는 진영(!) 호동이 소개해준다는 잘생긴 친구 경규 

몰카 대부에게 패스~ 하지만 "이경규 선배야!" (야유 작렬)



깐족 시너지에 뒷골(!) 당기는 경규 '경규는 나의 왕개버지~♬'

봇물 터진 토크 박스~ 개(그계의 아)버지 김준호 

그보다 더한 '왕개버지' 경규★ 입에 착착 왕개버지~♬ 

세 명이 뭉치니 엄청난 깐족 시너지! 급피곤한 경규... 

왕개버지 찬가 메들리 부르며 광주로 GO GO! (체력방전)

왕개버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리텔에서도 그렇고 진짜 이 둘 조합은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독성甲(!) 끊임없는 '우째야쓰까' 퍼레이드에 어벙벙 ⊙_⊙

40년 전통 광주 대표 수산물 시장 '남광주 시장' 

전라도의 인심과 맛은 기본(!) 경규 등장에 우째야스까잉~ 

기쁨을 표현하는 전라도식 감탄사 = 우째야스까 

시장을 울리는 우째야쓰까 퍼레이드 (중독성 甲)

경상도가 살아있네 엄마야 라면 전라도는 디저불재 우째야쓰까 ㅋㅋㅋㅋ

BEST전라도 토박이인데 오메 어째아쓰까잉 오메 어찔까잉 그냥 감탄사 비슷한거임 어른들이 많이쓰는데 그냥 뭐라고 설명은 안되지만 "어머 어떡해" 를 쓰는 모든상황에서 쓰는거임ㅋㅋㅋ상황에 따라 뉘앙스의 차이만 있음 물건을 떨어뜨려도 쓰고 저렇게 어머 여기에 뭔일로 온거야 하고 놀랄때도 쓰고 안타까운 이야기들을때도 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트체크) 나래 "술과 밤 때문에 연인 사이가 됐나요?" //ㅁ//

예술마을 '양림동 펭귄 마을' 골목골목 인상 깊은 문구들 

경규 맞춤 한마디 '성급함은 화를 불러일으킨다'(ㅋㅋㅋ) 

기가 막힌 명언, 술과 밤이 있는 한 남녀 사이는 친구가 될 수 없다 

커플 발견한 나래 "술과 밤 때문에 연인 사이가 됐나요?" //ㅁ//



(19금) 나래의 개인기 "부대찌개 드시러 오세요~부대 찌X2~"

미녀 개그우먼 나래 "혹시 저 누군지 아세요?" 돌아온 대답 "박나래겠죠." 

나래 출연한 <비디오스타> 보고 있었다는 말에 나래는 콧소리 작렬~ 

감사의 뜻(?)으로 19금 개인기 선사하는 나래 

부대찌개 드시러 오세요~ 부대~찌X2 얼큰한 개인기(!) 뿜뿜

부대찌개도 웃긴데 매콤하셨죠?가 더 웃김ㅋㅋㅋㅋ 박나래, 장도연 천상 개그우먼ㅋㅋㅋㅋ



주책맞은 누나 도연, 술과.. 밤이네? 어떻게 할 거야!? (므흣♥)

이곳이 천국! 테라스 고기 파티+쐬주(?) 한 잔 

자체 음소거 후 고기 흡입 중인 도연, 운치는 덤♡ 

펭귄 마을에서 본 유명한 명언 "술하고..여자하고 그거..." 

도연, 술과.. 밤이네~? 어떻게 할 거야?! (주책맞은 누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