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맨시티 - 여름 이적 시장 영입 뉴스, 루머 (2017.07.04)

by 뱀선생 2017. 7. 4.
반응형

[뱀선생] 맨시티 - 여름 이적 시장 영입 뉴스, 루머 (2017.07.04)


인터넷을 떠돌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 2017/18시즌 여름 이적 시장 뉴스 및 루머 정보들 ㅋㅋㅋㅋ

샘리는 나름 공식력이 있다고 알려져있는 맨시티 소식통이고

최근 바르셀로나 16세 센터백 유망주를 영입할걸로 알려짐.


에릭 가르시아 아직 많이 어리지만 센터백 신성이라고 하던데 과연 터질것인가 ㅋㅋㅋㅋ

바르셀로나 레전드 푸욜이 키운 피케 스타일의 유망주 ㅋㅋㅋㅋㅋ

이렇게 잘 나가는데 맨시티로 파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하는데 결국 계약금, 연봉 돈이 짱인듯 ㅋㅋㅋㅋ

2시즌만에 1군 훈련 참가시킨다고 약속한걸로 봐서 진짜 싹이 보이나봄.


토신 아다라비오요랑 에릭 가르시아 맨시티 레전드 센터백 듀오로 크길 희망합니다~~~



샘 리 - 맨체스터 시티는 모든 최우선 타겟들을 영입하는데 근접함


(위 사진은 지난 2016/17시즌 펩 과르디올라 감독 영입과 새 유니폼 발표회인것 같음 ㅋㅋㅋㅋ)


- 과르디올라는 티키 베히리스테인, 페란 소리아노, 알 무바락의 도움을 받았고, 가장 가깝게 협력함.


- 과르디올라는 3년 계약 연장할 생각을 가지고 있고, 필 포덴, 제이든 산초, 브라힘 디아즈,아로 뮤리치 등이 다가오는 몇 년 동안 퍼스트 팀에 기여할 수 있는 지 보고 싶어함.


- 다음 시즌에 성공하면 2018년에 연장 계약을 할 것으로 보임.


- 펩의 요청으로 7월 10일까지 시티는 돌아오지 않을 것.


- 시티가 다가오는 2주 안에 새로운 사인을 할 수 있다면 모든 것이 성공적일 것. 시티 이적 관계자는 모든 우선순위의 타겟들을 영입하는데에 근접했다고 말했다. 미국 투어를 시작하기 전에 2~5건의 거래를 성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 다니 알베스는 시티 선수로 확실시 되고, 모나코가 팔지 않을 거라는 주장에도 불구하고 벤자민 멘디도 여전히 확신하고 있다. 토트넘은 카일 워커에 대해 많은 금액을 요구 중, 버틀랜드는 계속 협상 중이지만 두 선수 모두 돌파구가 예상됨. 새로운 센터백도 진전이 있음.


- 그리고 이티하드 스타디움으로 이적에 마음을 가지고 있고, 다른 곳에는 전혀 생각이 없는 산체스는 컨페더레이션스컵이 끝나고 휴가를 보내고 있으며, 시티와 아스날은 이적 조건을 해결해야함.


- 시티는 몇 달 동안 그들의 남자(산체스)를 얻을 것이라고 믿었지만, 딜이 끝나는 마지막 순간까지 항상 기다릴 준비가 되어있다.




[시티와치] 과연 에릭 가르시아는 어떤 선수일까? 저널리스트와의 Q&A



맨시티는 바르사의 가장 빛나는 유망주 중 하나인 에릭 가르시아의 영입에 근접해있다.

이 16살 소년에 대해 더 잘 알아보기 위해 우리는 스페인의 저널리스트인 데이비드 카탈리지를 모셨다.



Q : 최근까지 시티 팬들은 에릭 가르시아라는 이름을 들어보지 못했다. 그의 배경이 어떤지 말해줄수 있겠나?


카탈리지 : 그는 바르셀로나에서 태어났고 바르셀로나의 많은 축구 학교를 거쳐 2009년 FC 바르셀로나로 왔다.


그는 U-9세인 프리-벤자민에서 커리어를 시작했고 그는 서서히 단계를 올라갔다.


그는 매우 잘해왔으며 그가 인판틸 레벨에서 14살이 되던 해 알려졌다.


그는 이미 캡틴이였으며 그 나이대에서는 볼수 없는 리더쉽을 가지고 있었다.



Q : 제라르 로메로와 다른 사람들은 그를 라 마시아의 어린 센터백중 최고라고 말한다. 그가 정말 특별한가?


카탈리지 : 나도 그의 의견에 동감한다. 물론 지금은 최고와는 거리가 멀지만 몇년 후에는 그럴것이다.



Q : 그는 미디어에서 제라르 피케와 비교된다., 둘을 비교하는게 정확한 비교인가?


카탈리지 : 난 그게 쉬운 비교일 뿐만 아니라 최고의 비교라고 말할수 있다. 두 사람의 플레이스타일은 꽤 비슷하다.


공을 능률적으로 다루는 것 뿐만 아니라 수비적 움직임, 패스의 길이와 볼을 점유하는데 있어서 편안함까지 비슷하다. 또한 그의 멘탈은 어릴 적부터 카를레스 푸욜의 아래에서 단련됬다. 그는 단호함과 확고한 의지가 있으며 그를 최고의 리더로 키워줄것이다.



Q : 에릭 가르시아를 시티에 추천한건 푸욜과 이반 데 라페냐이다. 바르셀로나가 그들의 전 주장을 납득할만할 계획을 제의하는게 가능한가?


카탈리지 : 아니, 그들은 그럴수 없다. 그리고 많은 소년들이 라 마시아를 떠나고 있다. 이것은 그들 본인의 책임이며 가르시아는 시티에서 많은 돈을 수령할것이다. 그가 떠나려는 이유는 모든 면에서 정당한 이유이다. 선수와 그의 가족들은 라 마시아를 신뢰하지 않고 있으며 시티로의 이적이 그에게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고 있다. 


라 마시아를 총괄하고 있는 펩 세구라는 아주 큰 책임이 있으며 에릭 가르시아에게 진정한 신뢰를 보여준적이 없다. 


바르사는 그에게 빈곤한 제의를 했다. 스포츠적 관점에서나 재정적 관점 둘 다 말이다. 그리고 가르시아의 마음은 이미 떠나버렸다.


바르사는 가르시아가 후베닐 B에서 뛸수 있을거라고 했다. 하지만 시티는 그의 이적 2번째 시즌에 1군과의 훈련을 약속했다.


이반 데 라페냐와 카를레스 푸욜은 그들의 직업으로 볼때 그들의 클라이언트에게 최고의 행동을 하고 있다.




출처 : http://www.goal.com/en-gb/news/2896/premier-league/2017/07/03/36804842/guardiola-happier-one-year-on-from-it-begins-man-city?ICID=HP_BN_2

http://www.mcfcwatch.com/2017/07/03/lets-talk-eric-garcia-the-barca-wonderkid-heading-to-manchester-city-with-david-cartlidge/
http://www.fmkorea.com/70099589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