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 자칭 테베즈 유재석, 코리안 메시 김태호 축구 실력

by 뱀선생 2017. 3. 26.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 자칭 테베즈 스타일 유재석, 코리안 메시 김태호 축구 실력 ㅋ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522회 20170325 대결 하나마나 편


무도 대결 하나마나 2편은 철인 3종 경기 수영과 함께 축구가 개웃겼음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양세형, 광희 기존 멤버에 김경호, 박완규, 하상욱, 김태진, 김태호pd 섭외해서 

남자들의 허세 입축구 실력 개터짐 ㅋㅋㅋㅋㅋ


2017/03/25 - [유머 + 읽을거리] - [뱀선생] 유머 - 무도 레전드 급 양세형, 하하 수영 대결 어흥 ㅋㅋㅋㅋ

무회전 킥을 싼다는 양세형

트레핑으로 임진각까지 간다는 정준하

자칭 압구정 테베즈, 본인이 테베즈의 저돌적인 스타일이라는 유재석과 코리안 메시 김태호 ㅋㅋㅋㅋㅋㅋ

레알 김태호는 허벅지부심부리는것 보고 잘 하는줄 알았네 ㅋㅋㅋㅋㅋㅋㅋ

축구 대결이라고 불러왔는데 그냥 축구 판타지 몸개그 쇼 ㅋㅋㅋㅋㅋ

본인이 PD라고 자막 개터짐


락커 라인으로 불러온 김경호, 박완규도 그냥 몸개그 쇼~ ㅋㅋㅋㅋ





신선한 얼굴(?) 김태호PD 섭외하는 유재석?!




허세폭발 유재석, '내 축구스타일은 테베즈 선수'




김경호, 라이벌(?) 박완규 출연 소식에 '어머 미쳤어~'



'쁘띠 로커' 김경호, 뛰자마자 철푸덕?!



유재석 '나는 압구정 테베즈', 현실은...?!



코리안 메시 김태호, 연이은 실수에도 '내가 메시인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