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무도 레전드 급 양세형, 하하 수영 대결 어흥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3. 25.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무도 레전드 급 양세형, 하하 수영 대결 어흥 ㅋㅋㅋㅋ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522회 20170325 대결 하나마나 편.


지난주 피시방 게임 대결 이후 이번엔 무도 멤버들의 스포츠 대결.

사격도 했다가 축구도 했다가 마지막은 수영, 사이클, 마라톤 철인 3종경기 ㅋㅋㅋㅋㅋ


첫 종목이던 수영은 하하와 양세형이 대결을 펼치는데

버터플라이 접영 할때 진짜 개터짐 레전드 ㅋㅋㅋㅋ

어흥 호랑이 양세형과 사마귀 하하 수중 발레쇼~!!!


진짜 간만에 입 아플정도로 웃었음

무도 레전드 영상 짤에 올라갈듯 ㅋㅋㅋㅋㅋ




양세형VS하하, 엉터리 수중 발레 쇼 선보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