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 478회 - 윤순하, 정시아, 장영란, 김수용, 백도빈

by 뱀선생 2016. 12. 16.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 478회 - 윤순하, 정시아, 장영란, 김수용, 백도빈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478회 161215 부부썰전 여보야

이번주 해투 게스트는 윤손하, 정시아, 장영란, 김수용, 백도빈.


요즘 점점 재미있어지는 해피투게더3.

오늘은 다 섞어논 부부썰전 여보야 특집으로

부인, 남편 토크로 아줌마 삼인방 수다 개터짐.

거기에 꼼짝없이 당하는 수드래곤 ㅋㅋㅋㅋㅋ

예능 나와서 점잖게 있는 백도빈을 갈구며 살려주는 정시아 부부콤비 ㅋㅋㅋㅋ



윤손하, ‘박명수는 낮이밤져 스타일!‘ 폭로


같은 학무모라 친하게 지내는 박명수 와이프인 민서엄마와 윤손하.

아내들 수다 토크 수위 개쎔 ㅋㅋㅋㅋ

식욕이 성욕이라는 노사봉 선생의 명언 이후 박명수는 고독한 미식가라고 드립치는 수드래곤 클라스 ㅋㅋㅋㅋ

댓글 보니까 무례했다고 욕먹는 등 논란이 좀 있을듯 -_-;;;



정시아, 백도빈 베드신에 대본수정+폭력사태까지?

ㅋㅋㅋㅋㅋㅋ 남자는 안되고 여자는 된다는 내로남불 컨트롤 드립 개웃김.

베드신 상대역 연기 해주다가 실제 대본 보고 리얼 딥빡해 손톱으로 할퀴었다고 ㅋㅋㅋ



김수용·장영란의 실감나는 부부싸움!

장연란, 수드래곤 조합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장영란의 폭풍 바가지에 혼이 나간 김수용. 내가 다 미안해. 내가 다 잘못했다 ㅋㅋㅋㅋㅋㅋㅋ

별거 아닌데 톤이 터지네 ㅋㅋㅋㅋㅋㅋ


기안84, 꿈에 엄현경 나와! 짝사랑 진행중?


백문이 불여일짤의 대표 코너 기안84와 엄현경 러브라인. 오늘은 꿈꾼 이야기로 시작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