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플레이구글 스토어 추석 맞이 영화 소장판 세일~

by 뱀선생 2016. 9. 8.
반응형

[뱀선생] 플레이구글 스토어 추석 맞이 영화 소장판 세일~


개인적으로 애용하고 있는 Google Play 무비.

구글 스토어에서 자주 할인을 하는데 HD화질의 영화를 천원에서~4천원 정도의 가격으로 평생 소장할 수 있음.

저는 보고 싶었던 영화보다는 재미있게 봤었던 영화를 소장하는 느낌으로 구매하는 편입니다.

그냥 심심할때나 생각날때 꺼내서 다시 본다고 할까요? ㅋ


이번에 한가위 맞이 영화 특별 할인이 들어가서

매주 세일하는 금주의 핫 딜 영화보다 훨씬 많은 작품들이 행사 진행하네요 ㅋㅋㅋㅋ



한가위 맞이 영화 특별 할인


갓 오브 이집트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얼티밋 에디션

헌츠맨 : 윈터스 워

헝거게임: 더 파이널
헝거게임: 모킹제이
캐롤
대니쉬 걸
인턴

조이

테이큰 3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말레피센트
하이라이즈
테이큰2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미쓰와이프
등등

이집트 신화를 표현한 액션 영화인 갓 오브 이집트 2,500원
하도 별로라길래 기대치가 없어서 그런지 재미있게 봤던 배대슈 30분 추가된 감독판 3,800원
김명민, 오달수의 명절 영화 조선명탐정2 800원
를 구매 했음 ㅋㅋㅋ
특히 배트맨 대 슈퍼맨 얼티밋 에디션이 개꿀각인듯
좀 저렴했으면 엄정화, 송승헌의 가족 코메디 미쓰 와이프도 소장하고 싶었음 ㅜ


한기위 맞이 영화 특별 할인 - 가족영화


겨울왕국 더빙판, 자막판 각각 4,600원

쥬라기 월드 2,400원

등등


굿바이 싱글도 3,500원에 소장 세일하는데

흐음 평이 나름 괜찮던데 안봐서 아직 보류.



금주의 핫 딜에서는 코와붕가 닌자거북이 실사 영화판인 닌자터틀 1을 구매했음 ㅋ



플레이 구글 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