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동남아 옥택연에 이어 동남아 임시완 등장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24. 1. 16.
반응형

유머 - 동남아 옥택연에 이어 동남아 임시완 등장ㅋㅋㅋㅋㅋ

 

 

 

 

유머 - 뉴진스 민지 닮았다는 일본 중식당 사장.jpg

https://snaketeacher.tistory.com/8407

 

유머 - 뉴진스 민지 닮았다는 일본 중식당 사장.jpg

유머 - 뉴진스 민지 닮았다는 일본 중식당 사장.jpg 오늘 공항에서 하니생일 이벤트 준비하는 뉴진스 멤버들과 동공지진 일어난 팜하니 https://snaketeacher.tistory.com/8203 오늘 공항에서 하니 생일 이

snaketeacher.tistory.com

 

 

 
 
 
 
 

 

 
유명한 세부 옥택연ㅋㅋ
 
 
 
 
 
 
 
 
 
 
 
 
 
 
 
 
 
 
 
 
  
 
 
 
 
 잘생겼다는 당근 농사 짓는 필리핀 원핀
 
 
 
 
 
 
 
 
 
 
 
 
 
 
 
 
 
 
 
 
 
 
 
 
 
 
 
 
 
 
 
 
 
 
 
 
 

 

 

 

 

 

 
 
 
 
베트남 임시완 등장ㅋㅋㅋㅋ
 
 
 
 
 
 
 
 
 
 
 
 
ㅊㅊ ㅇㅍㅋㄹㅇ
 
이거는 ㄹㅇ 임시 임시완이네
 
임시완에 누구 섞어놓은거같은데 누군질모르겠네
 
 
묘하게 닮았다 ㅋㅋ
 
소가 핥은겨?
 
아니 ㄹㅇ 븅태잖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억울하게 택연이네 ㄹㅇㅋㅋ
 
 
 
아니 뷰웅태야 ㅋㅋ
 
임시완이 아니라 음문석 같은데ㅋㅋㅋㅋ
 
1초 임시완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남아애들도 진지하게 꾸미면 잘생긴애들 많을듯
 
 
 
소년시대 ㅅㅂㅋㅋㅋㅋㅋ
 
아 이건 소년시대 본 사람이면 안터질 수가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시완+지창욱
 
세부 호핑투어 하면 우리나라 연예인 닮은꼴들 스텝으로 나옴. 참고로 우리 버디는 강타랑 똑같이 생김
 
 
 
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ㄲㅋㅋㅋ
죽을뻔했다
 
다낭 백호ㅋㅋㅋㅋㅋ
 
운동 두시간 개빡세게 하다온 임시완인데
 
 
 
키는 더 큰거 같은데 ㅋㅋ

 

 

옷도 맞춰서 입었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