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연말정산 처음하는 사회초년생 필독! 연말정산 사형 명단

by 뱀선생 2024. 1. 16.
반응형

유머 - 연말정산 처음하는 사회초년생 필독! 연말정산 사형 명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차감징수세액 마이너스 금액인거 보고 왜 환급 아니냐고 화내기
2. 환급금 무조건 100만원 환급 받고싶다고 우기기(기납부세액 12만원)
3. 추가납부 나오면 왜 추가납부냐고 무턱대고 화내기
4. 부양가족 주민번호 *표로 주기
5. 자료 2022년거로 주기
6. 중도입사자인데 조회기간 1~12월로 주기
7. PDF파일 비번걸어서 주기
8. PDF파일 굳이 출력해서 다시 스캔떠서 보내주기

 

 

 

ㅊㅊ ㅇㅅㅅㄷ 익명회원 입니다

 

 

 

8번 .. 진짜 멍청해서 머라하지도 못할듯

 

1-6 전직장 6-12 현직장이면 전체 뽑아서 제출하고 5월에 1-6 전직장 종소세 따로 신고하면 되는건가…??

 

11. 카드 많이 썼는데 왜 더 안주냐 (이미 환급 100%)
12. 기본공제대상자 등본에 주민번호 뒷자리 *표기 (우리가족 개인정보 절대지켜)
13. 등본에 세대주 세대원 표기 안함
14. 작년에 등본 줬는데 왜 또 주냐!!! 그걸로 퉁쳐라

 

감사합니다 사회초년생인데 배우고 갑니다….

 

보는데 진짜 개터짐ㅋㅋㅋㅋㅋ담당자는 복장터지겠지만,,

 

하 웃음도 안나와.. 벌써 스트레스받음 ㅠ

 

걍 시스템 하니까 줠라 편해

 

1/2로 퇴사 처리됐는데 전직장에서 해줘야하는건가..? 12월에 퇴사했음 5월에 종소세 신고해야하는건 알겠는데 헷갈린다ㅠ

 

뼈에 새기겠읍니다...

 

비번걸어서주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형당할뻔.. 왠지 돈 내라고 할거 갗어 ㅋ; 입사하고 넘 바빠서 돈 쓸 시간도 없음

 

연말정산은 해도해도 어려워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내 의뢰인의 사형집행인이었다

 

pdf 원본 레이어가 살아있어야 프로그램으로 돌릴수있는데 스캔본 pdf는 의미가 없오

 

나 원천징수랑 등본 가족관계증명서 스캔해서 냈는데 다시 줘여하나..? 출력해서 내는줄 알고 출력했다가 메일로 내래서 다 스캔해서 통으로 줬는디ㅠㅠ

 

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정리해주다니 ㅠㅠ 진짜 고맙읍니닼ㅋㅋㅋ

 

세금 3.3떼고 3갤정도 일했는데 그럼 가족공제에 내이름 못넣는거 맞지? ㅠ

 

하 시팔...
+ 나 카드 많이 썼는데 왜 환급 안나오냐고 화내기

 

진심 개짜증나 아 스트레스

 

허얼 !!!!! 부양가족 *로 저장했나 확인해봐야겠다
사형 당하지 말아야지

 

6..9월 입사인데 9-12뽑아야혀?연말정산간소화에서?

 

아빠도 직장인이고 나도 직장인이면 각자 따로하는거고 내꺼 조회했을때 아빠정보보이면 자료제공동의취소하면되는거지??ㅠㅠ

 

홈택스 열렷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