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편의점에서 빵 샀는데 SPC 삼립빵에서 풍뎅이 나온사람 사건내용

by 공생관계 2023. 9. 20.
반응형

 

편의점에서 빵 샀는데 SPC 삼립빵에서 풍뎅이 나온사람 사건 내용

 

 

한인부부에게 표백제물 준 일본 고급 레스토랑 긴자 덴이치 사건 내용

https://snaketeacher.tistory.com/8140

 

한인부부에게 표백제물 준 일본 고급 레스토랑 긴자 덴이치 사건 내용

한인부부에게 표백제물 준 일본 고급 레스토랑 긴자 덴이치 사건 내용 당사 덴이치 긴자 미쓰코시 레스토랑점 의 화학물질에 의한 식중독 사고 발생에 관한 공지와 사과 근계 평소 주식회사 덴

snaketeacher.tistory.com

나혼자산다에서 멸종위기 1급인 나팔고둥을 불법판매한 울릉도 회타운

https://snaketeacher.tistory.com/8139

 

나혼자산다에서 멸종위기 1급인 나팔고둥을 불법판매한 울릉도 회타운

나혼자산다에서 멸종위기 1급인 나팔고둥을 불법판매한 울릉도 회타운 멸종위기종인 나팔고둥이 울릉도 내 횟집에서 판매 중인 것으로 확인되면서 멸종위기종이 국가 차원에서 제대로 관리되

snaketeacher.tistory.com

생각보다 많다는 spc 삼립의 브랜드 계열사 나열

https://snaketeacher.tistory.com/7123

 

생각보다 많다는 spc 삼립의 브랜드 계열사 나열

생각보다 많다는 spc 삼립의 브랜드 계열사 나열 빵 식품계의 빵카오라 불린다는 spc 브랜드, 계열사들 ㅎㅎ 근데 진짜 엄청나게 많네요 카카오덕에 상대적으로 묻혔지만 spc 불매운동한다는 소리

snaketeacher.tistory.com

 

 

 



https://youtu.be/8wrIh9HWO7w?si=YA1_4zdDso3zb5hp 

 

 

 

개드립 유저가 spc빵을 사먹었는데 풍뎅이가 나옴

 

 

 

 






spc쪽에 연락했으나 4만원으로 무마 시도..

 

 

 

 

 








그 후 1339 민원신고 진행중

 

 

 

 

 

 



 

주작이라는 말이 많길래요 

 
판매점은 잘못이 없습니다 괜히 찾으시거나 피해주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장님은 친절하시고 항상 말동무도 해주십니다
 
 
풍뎅이 탈출도 잘했습니다 나생문도 세워봤습니다 도망못가게
 
뭔가 잘못 알고 계신것도 있는거 같아서요
 
저는 포장지를 뜯은이후 유산지를 벗겨내려고 했을뿐 
 
취식은 하지 않았습니다 
 
손가락으로 빵 중간에 구멍을 내지도 않았구요

 

 

 

 

 

ㅊㅊ ㅇㅍㅋㄹㅇ

 

40만 400만원도아니고 4만원?ㅋㅋㅋㅋㅋ

 

새끼 풍뎅이가 안에서 파먹으면서 커진 거라고 봐야..

 

초코크림인줄 알았는데 자세히보니 시바

풍댕이 존나 크네;;

 

Spc도 자신있으니까 4만원 준거지. 걍 신고할거면 하란 맘일 듯.

 

뜯기전에 발견한거면 좋았을텐데 뜯은 후에 발견한거라 애매하네

 

근데 또 금새 잊혀질 것 같기도 함 뭐에서 뭐 나왔다는거 거의 기억 안 남.. 그래서 별 합의 의지가 없는건가

 

과정이 궁금하다 ㅋㅋㅋㅋ

 

입막음비 4만원 ㅋㅋㅋ

 

진짜 기업하기 어려운 나라다

 

봉투뚫고 들어갔나??

 

ㅋㅋㅋ 빵하나 하나 하나 열어보고 확인 하란말이야 ! ㅋㅋㅋㅋ

 

왜이렇게커ㄷㄷㄷㄷㄷ

 

초코파운드면 뭔 빵이야?

 

포켓몬 이슬이 라는데 ㄷㄷ

 

와 잘팔리는 빵인데 저러네 ㅋㅋㅋㅋ와 잘팔리는 빵인데 저러네 ㅋㅋㅋㅋ

 

잊을만하면 하나씩 터지네 위생문제 개선할 생각이 전혀 없나봐
빵이 완성되었는데 포장할때 풍뎅이 날아와서 빵에 들러붙었다가 같이 포장된모양인데

조만간 기자한테 연락 갈듯 ㅋㅋㅋㅋ

 

풍뎅이 종류인가? 저렇게 생긴 곤충이 빵을 먹을 수 있나?

 

4만원짜리 상품권으로 무마 시키려하다니 ㅋㅋㅋ

 

 

나만 아직 첫짤 풍뎅이 못찾았냐

걍 초코빵밖에안보임
 
이쯤 되면 인간적으로 풍뎅이 인터뷰 누가 해줘야한다
 

저걸 4만원 제시한거면 지들 딴에는 주작일거라 생각한건가?

 

spc가 진짜 악질 기업중에 GOAT인듯

 

ㅋㅋㅋ4만원ㅋㅋㅋ그 돈 줄테니 한번 먹어보라고 하고 싶네

 

일부러 넣은거 아니면 저게 가능하냐?
빵, 크림 제조 이후 만들면서 들어간거 같은데ㅋ

 

법으로 쳐맞을 일도 없고 독점 덕에 망할 일도 없으니 노양심으로 배짱장사 하는거겠지

 
와 씹 ㅋㅋㅋㅋㅋㅋㅋ 저게 어떻게 저기들어가있냐
 

1399 민원 넣으면 조금 더 보상다운 보상 받을 수 있을까?

4만원 저거도 회사에서 세워 놓은 기준으로 배째라 식으로 나온 것 같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