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생각보다 많다는 spc 삼립의 브랜드 계열사 나열

by 뱀선생 2022. 10. 19.
반응형

 

 

 

생각보다 많다는 spc 삼립의 브랜드 계열사 나열

 

빵 식품계의 빵카오라 불린다는 spc 브랜드, 계열사들 ㅎㅎ 근데 진짜 엄청나게 많네요 

카카오덕에 상대적으로 묻혔지만 spc 불매운동한다는 소리가 많네요 ㅎㅎ

알게 모르게 엄청나다는 spc 계열사들 ㅎㅎ 불매운동이 가능하기는 하나? 그럼 집에서 빵 만들어 먹어야 할거 같은데 ㅋㅋ

한동안 포켓몬으로 엄청 흥했었는데, 한순간에 불매운동이라니 

 

이게 언제적 사진이고 진실인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ㅋㅋㅋ 참 성의없기는 하네요 빵공장에서 저러고 주나.... 슬프넹 ㅠㅠ

 

 

 

파리바게트 / 베스킨라빈스 / 베라피자 / 라뜰리에 / 던킨도너츠 / 삼립 / 그릭슈바인 / 스트릿 / 파리크라상 / 패션5 / 디퀸즈 / 리나스 / 빚은 / 샤니 / 한상차림 / 쉐이크쉑 / 에그슬럿 / 파스쿠찌 / 잠바주스 / 라그릴리아 / 피그인더가든 / 커피앳웍스 / 티트라 / 시티델리 / 퀸즈파크 / 해피포은트 / 더 월드 바인 / 삼립 spc / 미각제빵소 / 56시간 저온숙성 숙 / 삼립 잇츠 / 카페 스노우 / 카페 메이트 / 초바니 / 하이면 / 삼립호빵 / 아임베이커 / 크래프트 하인즈 / 재미스 / 누네띠네 / 아시나요 / 시리산생수 / 설목장 / 꿀약과 / 크림빵 / 삼립호떡 / 베이커리 / 타삐오

 

 

노티드 콜라보 제품

 

 

 

브레디크

 

 



삼립호빵

이거 말고도 종류 굉장히 많으니까 참고~!





아웃백



브레디크에 우유 생크림빵도 맛난거 다들 알고있지?

 

 

 





 







 

 

 








스벅에도 있다~!
아휴 드럽게 많네
너무 좋아 돼지되겠어 아주~!!



 





 





 

 

ㅊㅊ ㄷㅋ / ㅇㅍㅋㄹ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