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유로2016 헝가리 vs 벨기에 경기 리뷰 - 선발 라인업, 평점 MOM, 하이라이트

by 뱀선생 2016. 6. 27.
반응형

[뱀선생] 유로2016 헝가리 vs 벨기에 경기 리뷰 - 선발 라인업, 평점 MOM, 하이라이트


2016년 6월 27일 월요일 04:00 UEFA 유로2016 16강 여섯번째 경기 헝가리 대 벨기에 전.


2016/06/26 - [축구 + 피파] - [뱀선생] 유로2016 프랑스 vs 아일랜드 경기 리뷰 - 선발 라인업, 평점 MOM, 하이라이트

2016/06/26 - [축구 + 피파] - [뱀선생] 유로2016 크로아티아 vs 포르투갈 경기 리뷰 - 선발 라인업, 평점 MOM, 하이라이트

2016/06/25 - [축구 + 피파] - [뱀선생] 유로2016 스위스 vs 폴란드 경기 리뷰 - 선발 라인업, 평점 MOM, 하이라이트

아이슬란드, 포르투갈, 오스트리아가 속한 조별리그 F조 1위로 올라온 헝가리

발라스 주자크를 앞세운 '마자르족 후예' 헝가리

VS

이탈리아, 아일랜드, 스웨덴이 속한 조별리그 E조에서 2위로 올라온 벨기에

에당 아자르와 함께하는 ‘붉은악마’ 벨기에


피파랭킹 2위라는 황금세대의 벨기에가 과연 이번에는 포텐을 터뜨릴까? 이게 관전 포인트 ㅋㅋㅋ

아자르, 데 브라위너, 나잉골란 등등 ㅎㄷㄷ한 라인업.



경기 선발 출전 명단(라인업) 및 포메이션, 선수 평점(MOM, 경기 최우수 선수)



헝가리 선발 라인업

4-2-3-1 포메이션 (감독 : 베른트 슈토르크)

설러이(하노버 96)

주자크(부르사스포르), 클라인하이슬러(SV 베르더 브레멘), 로브렌크식스(레흐 포즈난)

게라(페렌츠바로시 TC), 나기가(페렌츠바로시 TC)

랑(비데오톤 FC 페헤르바흐), 주하즈(비데오톤 FC), 구즈믹스(비스와 크라쿠프), 카다르(레흐 포즈난)

키랄리(좀바텔리 할라다스)


벨기에 선발 라인업

4-3-3 포메이션 (감독 : 마르크 빌모츠)

루카쿠(에버튼), 아자르(첼시), 메르텐스(나폴리)

더 브라위너(맨시티), 나잉골란(as로마), 비첼(제니트)

베르통언(토트넘), 베르마엘렌(바르셀로나), 알더베이럴트(토트넘), 메우니에(클뤼프 브뤼허)

쿠르투아(첼시)


MOM(경기 최우수 선수, man of the match)

유로2016 대회 공식 선정 MOM - 에덴 아자르(첼시 FC, 1골 1어시스트)

(후스코어드닷컴 선전 MOM도 아마 아자르?? 평점10점의 위엄;;;) <- 수정중

헝가리 주요 선수 평점
발라스 주자크(부르사스포르, 6.5점)
졸탄 게라(페렌츠바로시 TC, 6.5점)

벨기에 주요 선수 평점
로멜루 루카쿠(에버튼 FC, 7.5점)
에덴 아자르(첼시 FC, 10점)
케빈 더 브라위너(맨체스터 시티 FC, 8.9점)
라자 나잉골란(AS 로마, 8.4점)
얀 베르통헨(토트넘 핫스퍼 FC, 7.6점)
토마스 베르마엘렌(FC 바르셀로나, 6.6점)
토비 알데르베이럴트(토트넘 핫스퍼 FC, 8.0점)
티보 쿠르투아(첼시 FC, 8.3점)



골 장면 및 경기 전후반 전체 하이라이트



시작부터 미쳐날뛰는 데 브라위너 ㅋㅋㅋㅋ

역시 맨시티의 새로운 에이스? ㅋ


전반 10분만에 세트피스 상황에서 데 브라위너의 크로스 + 알더베이럴트의 헤딩슛.


전반 35분 김덕배의 환상적인 프리킥과 헝가리 키퍼의 슈퍼세이브. 

선방에 골대 맞춤. 진짜 잘 차고 잘 막았다 ㅋㅋㅋ


헝가리의 주장 주자크의 아까운 슈팅.


허 후반 루카쿠를 빼고 바추아이를 집어넣었는데 바로 추가골 터짐 ㅋㅋㅋㅋ

미키 바츄아이 퉁가(Michy Batshuayi Tunga) 메르세유에서 하드캐리하고 아스날, 토트넘 등에 이적루머 뜬다던데 진짜 핫한 공격수네요.

아자르의 개인 돌파 이후의 크로스 바추아이의 마무리 캬~


뭐야 이거 바로 1분도 안되서 아자르 단독 돌파이후 추가골 ㅋㅋㅋㅋ

3:0 ㅋㅋㅋㅋㅋ

첼시에서 뭐한겨 무리뉴 ㅋㅋㅋㅋㅋㅋ

레알 에이스 놀이하는 아자르.

1대0이던게 순식간에 3대0의로 변하는 마법.

(근데 루카쿠 나가자마자 2골... 좆카쿠? -_-;;)


2어시의 더 브라위너 VS 1골 1어시의 아자르 과연 경기 최우수 선수 MOM은 누구? ㅋㅋㅋㅋ

(결국 유로2016 공식 MOM은 아자르 선정 ㅋ)


끝난줄 알았는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의 미래가 기대되는 신예 드리블러인 야닉 카라스코의 추가골.

어시스트는 맨시티 왔으면 좋겠는 AS로마의 나잉골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