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유로2016 프랑스 vs 아일랜드 경기 리뷰 - 선발 라인업, 평점 MOM, 하이라이트

by 뱀선생 2016. 6. 26.
반응형

[뱀선생] 유로2016 프랑스 vs 아일랜드 경기 리뷰 - 선발 라인업, 평점 MOM, 하이라이트


2016년 6월 26일 일요일 22:00 UEFA 유로 2016 16강 네번째 경기인 프랑스 대 아일랜드 전.

해설은 이관우.

(가레스상윤은 언제 하려나. 이관후 해설은 잠온다;;;;)


2016/06/26 - [축구 + 피파] - [뱀선생] 유로2016 크로아티아 vs 포르투갈 경기 리뷰 - 선발 라인업, 평점 MOM, 하이라이트

2016/06/25 - [축구 + 피파] - [뱀선생] 유로2016 스위스 vs 폴란드 경기 리뷰 - 선발 라인업, 평점 MOM, 하이라이트



루마니아, 알바니아, 스위스가 속했던 A조에서 조별예선 1위로 16강에 올라온 프랑스

우승 후보 중 하나인 개최국 프랑스. 지루, 그리즈만, 폴 포그바 등등 ㅎㄷㄷ한 선수들을 보유한 빵빵한 라인업.

vs

벨기에, 이탈리아, 스웨덴이 속해있던 죽음의 조인 E조에서 조별예선 3위로 올라온 아일랜드

유명한 선수는 부족하지만 즐라탄이 있는 스웨덴을 집으로 돌려보내고 올라온 아일랜드의 전력.


프랑스가 얼마나 아름다운 경기력을 보여줄것인가가 관전 포인트였음 ㅋㅋㅋ



경기 선발 출전 명단(라인업) 및 포메이션, 선수 평점(MOM, 경기 최우수 선수)



프랑스 선발 라인업

433 포메이션(감독 : 디디에 데샹)
파예(웨스트햄), 지루(아스날), 그리즈만(AT마드리드)
포그바(유벤투스), 캉테(레스터), 마투이디(파리생제르망)
에브라(유벤투스), 코시엘니(아스날), 라미(세비야), 사냐(맨시티)
요리스(토트넘)

아일랜드 선발 라인업
4411 포메이션(감독 : 마틴 오닐)
롱(사우스햄튼)
머피(입스위치)
맥클린(웨스트브롬위치), 브래디(노리치), 맥카시(에버튼), 핸드릭(더비)
워드(번리), 케오그(더비), 더피(블랜번), 콜먼(에버튼)
랜돌프(웨스트햄)

MOM(경기 최우수 선수, man of the match)

유로2016 대회 공식 선정 MOM - 앙투안 그리즈만 (AT마드리드, 2골)

후스코어드닷컴 선정 MOM - 앙투안 그리즈만 (AT마드리드, 2골)


프랑스 주요 선수 평점
올리비에 지루(아스날 FC, 7.1점)
앙투안 그리즈만(클루브 아틀레티코 데 마드리드, 9.2점)
디미트리 파이예(웨스트 햄 유나이티드 FC, 8.0점)
폴 포그바(유벤투스 FC, 7.8점)
은골로 캉테(레스터 시티 FC, 6.2점)
블레즈 마튀이디(파리 생제르맹 FC, 7.7점)
로랑 코시엘니(아스날 FC, 7.0점)
위고 로리스(토트넘 핫스퍼 FC, 6.7점)

아일랜드 주요 선수 평점
셰인 롱(사우스햄튼 FC, 7.1점)
제임스 맥카시(에버튼 FC, 6.9점)
셰이머스 콜먼(에버튼 FC, 6.1점)


골장면 및 경기 전후반 전체 하이라이트



뜬금없이 터저버린 전반 2분만에 PK골을 내준 프랑스 ㅋㅋㅋㅋㅋ

그것도 월클이라고 불리는 폴 포그바가 PK 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우승후보의 충격적인 몰락의 전조일까???


조별예선에서 이탈리아를 이긴 좋은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가는 아일랜드.

그리고 미드필드에서 효과적인 공격을 이끌어내지 못하는 프랑스.

뭔 이름값만 높고 경기력 똥망 ㅋㅋㅋㅋ


전반 막판 프랑스의 파상공세와 아일랜드의 육탄 방어

해설자도 파예 슈팅 타이밍 좋다고 칭찬 ㅋㅋㅋ


후반 투입된 바이에른 뮌헨의 코망(칸테는 아웃)

그리즈만의 헤딩슛 동점골.

맨시티 사냐의 크로스 굿굿 ㅋㅋㅋ


캬 지루가 세컨볼 떨궈주는게 지렸다.

그걸 놓치지 않는 그리즈만의 마무리

연계소문 지루와 그리즈만의 마무리 멋있다 ㅋㅋㅋ



전반 시작 2분만에 나온 충격적인 브래디의 PK 첫골 ㅋㅋㅋ



전반 막판 프랑스의 파상공세. 현 프랑스 에이스로 부상중인 파예의 타이밍 좋은 슈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