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전통시장 안에 찐 핫플 생김 ㄷㄷ 스타벅스 경동1960점

by 공생관계 2023. 1. 9.
반응형

 

 

 

전통시장 안에 찐 핫플 생김 ㄷㄷ 스타벅스 경동1960점

 

 

 

 

 

 

서울 동대문구 경동시장 경동극장 리모델링한 매장 경동 1960점


경동시장 본관 3,4층에 위치. 약 200여석 좌석으로 구성되어있음.


오래된 기존 극장 공간의 형태를 최대한 유지해 옛 극장의 멋은 살려내면서도 LG전자와 협력해 고객 경험요소를 확대한 새로운 공간으로 소개.

극장 무대를 연상시키는 무대 상단에는 대형 아트웍이 설치. 매장 내 공연 공간에서는 지역 아티스트들의 문화예술 공연이 정기적으로 진행돼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볼거리를 제공.



경동1960점은 스타벅스 커뮤니티스토어 5호점으로 여기서 판매하는 모든 품목당 300원씩 적립해 경동시장 지역상생기금으로 조성함.


오는 16일 개점.

 

 

한옥의 고즈넉함과 음악이 함께한다는 대구 종로 고택점 스타벅스 매장

https://snaketeacher.tistory.com/7128

 

한옥의 고즈넉함과 음악이 함께한다는 대구 종로 고택점 스타벅스 매장

한옥의 고즈넉함과 음악이 함께한다는 대구 종로 고택점 스타벅스 매장 미국 시카고에 있는 직원 200명 5층 스타벅스 건물규모 https://snaketeacher.tistory.com/5014 미국 시카고에 있는 직원 200명 5층 스

snaketeacher.tistory.com

 

강남역신분당역사점에 최초로 생긴 지하철역 스타벅스

https://snaketeacher.tistory.com/6409

 

강남역신분당역사점에 최초로 생긴 지하철역 스타벅스

스타벅스 강남역신분당역사점 특수상권(공항, 야구장, 푸드코트 등)제외 최초 일반상권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이라고 함 '커피가 아닌 공간을 판다'는 철학을 가진 스타벅스가 일반 상권에 테이

snaketeacher.tistory.com

 





















음료나오면 닉네임 벽에 쏴준다고함 ㅋㅋ

 

 

스타벅스 본사에서 2번이나 안된다는 걸 스타벅스 코리아에서 추천해서 겨우 허락받았다고 하는데 레트로 감성이 인기를 끌면서 초대박이 났다고 합니다. 

옛날 극장을 개조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ㅊㅊ ㅇㅅㅅㄷ 하얀종이학 / ㄷㅋ

 

스타벅스 코리아 신세계로 넘어간거 아니었어? 그래도 여전히 저런거는 본사가 관리하는 건가?

한번 가보고 싶긴 하네

 

닉넴 쏴주는 거 한 십년 전에 어디서도 했던 거 같은데 늙은이라 기억이 가물가물하네 ㅋㅋ

 

우리동넨데 여긴 더 살아날 상권이 아니야 옛날부터 하루도 미어터지지않은 날이없었어 매일매일 바글바글해

 

동네라 가봤는데 사람만 많고 그닥... 시장 가뜩이나 사람 많은데 미치것네ㅠㅠ 평일에도 사람땜에 걷기 힘들정도인디!

 

헐 미친 나어제 여기 건물갔는데...이런곳이 있었어?? 다른층 들리느라 전혀 몰랐음

 

첫짤보고 전차사가 핫한곳인줄 알앗다가
둘째짤보고 외국인들이 홍삼인삼수삼 엄청 사가서 유명한덴줄 알았는데..

 

제목보고 스벅경동1960? 떠오름 클릭했더니 맞네 경동시장 자주갔는데 저기 주차장 헬인데 차갖고 많이들 갈텐데 더 전쟁이겠다 과일 야채 좋아서 자주갔는데 추워서 요즘 안가는데 스벅때문에 난리겠다

 

저기 30년동안 폐극장이였다는데 아이디어 너무 좋았다. 닉네임 쏴주는거 존웃 ㅋㅋㅋㅋ

 

이런데도 있구나 지방살아서 몰랐네
시장안에 스벅 되게 아이디어 좋다
생각한 직원 대단하네

 

경동시장 약재과일채소 다 신선하고 저렴해서 좋음 엄마가 오픈얼마 안되어 갔는데사람너무 많아 못 앉고 나오셨다더라ㅋ

 

직원이불러주는거보다 쏴주는게더좋다 ㅋㅋㅋ

 

닉네임 쏴주는거 진짜 너무 힙하다ㅋㅋㅋㅋㅋㅋ̆̈ 저 날을 위해서 닉네임 정해서 가는거 너무 설레겠다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